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도시락#1> 세븐일레븐 가성비 좋은 혜리도시락 11찬도시락 리뷰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에 


비가 연속적으로 주룩주룩 내리네요


이런 날처럼 어떤 날에는


집에 있음 밥 해먹기도 귀찮고


나가서 먹기도 그렇게 해서


실내에서 뭘 먹을까 싶은 생각을 하는데


요즘 편의점에 도시락이 굉장히 


잘 나온다 그러니 오늘은 


도시락 탐방을 한 번 해봤습니다




소비량이 생각보다 많은건지


도시락도 몇 개 안남아 있는 가운데


눈에 들어온 11찬 도시락 ㄷㄷ


11찬?


집에서도 11찬으로 못먹는데 ㅋㅋ


싶어서 냉큼 샀습니다 







보니까 혜리가 메인 광고모델인


혜리도시락이네요 


편의점마다 특정 도시락만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혜리도시락


CU는 백종원도시락


GS25는 김혜자도시락 이런 식으로 있네요


아...한군데 다 있음 좋겠구만..ㅋㅋ


다음에는 다른 편의점 도시락도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가격도 적당함을 넘어 가성비가 좋은 도시락입니다


어디 정식식당가도 이 가격에 먹기 쉽지 않으니깐요







뚜껑을 열어보니 역시나 


반찬가지수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집에서 먹음 다 못 먹고 반찬은


좀 챙겨두거나 밥 좀 더 퍼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인 것 같습니다







밥은 2017년 햅쌀로 만들어졌습니다


쌀 쪽은 잘 모르지만 삼광쌀로 만들어졌다고


뚜껑에 적혀 있네요 ㅎㅎ


그래도 도시락 특유의 찐밥의 느낌은 


없지 않아 있습니다







반찬 소개를 찬찬히 해보면


위에는 돈까스가 아닌 치킨까스입니다


치킨까스를 살짝 들어보면 밑에 소스가


깔려 있습니다


밑에는 닭강정입니다 






진미채와 버섯볶음입니다


어지간한 정식집 만큼의 맛 퀄리티입니다






강낭콩을 비롯해서 잣 아몬드가 들어가 콩조림과


우엉조림도 들어가 있습니다


영양이냐 맛의 밸런스를 맞추려는 노력이 보이는 반찬






비주얼과 11찬도시락의 맛의 킬링포인트 


맥적구이입니다


뭐 물론 마트에 파는 냉동 맥적구이 같은 맛과


크게 다른 느낌은 아니지만 맛있네요 


사이즈도 적당합니다







김치볶음 같이 생겼지만


김치볶음이 아닌 제육볶음입니다


양념이 매콤하게 밥에 비벼먹으니 맛있네요 






이게 바로 김치볶음입니다


오른쪽은 다시마줄기 볶음입니다






마지막으로 계란말이까지


11찬 반찬 소개 마무리 ㅎㅎ






오늘은 이렇게 혜리도시락 중에서


가장 상위(?) 도시락 11찬 도시락을 리뷰해봤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확실히 요즘 왜 도시락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가를 느낄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네요


진짜 김혜자도시락은 아니지만


혜자로운 퀄리티의 도시락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한 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 많아지는 것 같으니


종종 다른 종류들도 사먹어 봐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돌아올께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