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라면리뷰#1> 핵불닭볶음면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뭘 먹을까 싶어서


편의점에 갔더니 어딘가 익숙한데


다른게 보여서 낼름 사왔습니다 ㅎㅎ



불닭볶음면의 진화버전이네요 


포켓몬도 아닌 것이 진화를 거듭했네요 ㅋㅋ



사실 매운걸 필요이상으로 잘 먹어서


장기들이 항상 저에게 화를 많이 내는데요 ㅋㅋ


불닭볶음면도 처음에는 좀 신선했는데



먹을 수록 이거 예전만큼 맵게 안 만드는거 


같은 느낌이 들면서 오히려 먹던


라면볶이나 스파게티로 다시 회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나 앞에 뉴클리어가 붙은 만큼


한 번 먹어보자는 마음에


아침부터 폭염주의보 문자가 울린 대구에서


제일 더운 시간에 핵불닭볶음에 먹어보는


축복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이미 제 위장을 달래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ㅋㅋ







컵에는 경망스럽기 짝이 없는


5대5 가르마를 한 닭으로 보이는 생명체가


폭탄을 들고 있네요 ㅋㅋ


핵폭탄치고는 참으로 심플한 디자인 ㅋㅋ



2017년 한정판 ㅋㅋㅋㅋ


좀 우습긴 하네요


이건 뭐 한정판이란 느낌보다는


실험용으로 상품화 전에 


고객들 간보는 느낌이 드는데


한정판으로 굳이 붉은닭의 해라고 핑계대면서


뭔가 포장하는 느낌 ㅋㅋㅋ


저 닭 캐릭터 이름이 호치인가 보네요


이름은 뭔 또 호랑이스럽습니다




여러 곳곳에 2배 더 맵다라는 광고 및 경고성


멘트가 적혀져 있습니다


점점 더 기대가 되는 군요



이걸 먹을 수 있으면 상위랭커가 될 수 있습니다


뭔가 초딩스럽긴 하지만...



어차피 관심도 없지만


그래도 후기라 올려보는 영양정보


영양을 생각하면 이건 안 먹어야죠 ㅋ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품목은 같습니다


액상스크와 김가루와 깨가 들어있습니다



참 이게 비주얼만 봐서는 알 수가 없습니다


액상스프가 뭔가 더 진해진거 같으면서도


잘모를 수 있는데 하나 알려드릴 것은


스프를 따는 순간 확 밀려오는 매운 스멜!!


확실히 이건 캡사이신 덩어리입니다 ㅋㅋㅋ


향부터 맵고 자극적인 향


불닭볶음면도 그랬지만


첫 젓가락으로는 그걸 알 수가 없죠


슬슬 시동걸리는 매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불닭볶음면이


처음 나왔을 때 정도는 충격 강도는 아니고


확실히 핵불닭볶음면이 더 맵기는 하더라구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그냥... 드시지 마시고


어느 정도 드시는 분들은 


우유나 쿨피스라도 놔두고 두시길 ㅋㅋ



맛은 있는데 확실히 여름에 먹는 음식은 아니네요 ㅋㅋ



이것도 외국인들 고문용 라면으로


유튜브 이런데 많이 올라올꺼 같은 느낌입니다 



다들 더 맛있는거 드시는 하루 되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