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

<수원맛집> 수원에서 소문난 만두집 '보영만두'

반응형

다들 추운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12월에 이렇게 추운거 있습니까?


갑자기 급 추워지니까


몸이 아직 적응을 잘 못하도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주변에도 감기와 몸살로 


몸져 누운 분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ㅠㅠ


다들 건강챙기시고 따시게 입고 댕기세요





동생이 수원에 살고 있어서


수원에 한 번씩 다녀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수원에서 유명한 만두집


보영만두를 포스팅해봅니다


수원에 만두하면 보용만두와 보영만두가


투탑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두가게가 수원 대표만두집으로


이 선에서 정리된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뭐 들어보니 두 가게의 나름


스토리가 있는 것 같던데

 

그닥 새겨듣질 않아서 패스 ㅋㅋ



마침 갔는 날이 본점이 휴무인지


문을 닫아서 매탄직영점까지 다녀왔습니다





매탄직영점의 위치입니다


검색하니 이제 프랜차이즈화가 되어서


꽤 많은 점포들이 있네요 






보영만두 매탄직영점의 전경입니다


인근에 아파트와 먹자골목 비슷하게


형성되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뭐 이거저거 하나도 모르니


동생이 주문하는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나름 쫄면도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알고 갔음 쫄면도 시킬껄..ㅜㅜ









실내는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사장님의 사진이 위풍당당하게 걸려 있네요 


나름 포장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쉴새 없이 만두 만들고 계셨습니다 ㅎㅎ







저희도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찐만두와 김치만두를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보영만두의 만두는 모양도 참 예쁘게 빚어주네요







색깔만 봐도 차이가 느껴집니다


이게 바로 찐만두입니다






안에 꽉찬 만두소에서


육즙 흘러나오네요


고기 씹히는 맛을 보니


꾼만두도 꽤 맛있었을거 같습니다


다음에 가면 군만두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역시나 빛깔만 봐도 알 수 있는


김치만두입니다





고기만두도 그랬듯이


보영만두의 김치만두도 속이 


만두소로 꽉 들어차 있습니다


약간 매운맛이 강해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오늘은 수원의 대표 만두맛집


보영만두를 포스팅해봤습니다


대구도 굉장히 만두맛집이 많은데


역시 만두가 맛있으려면


직접 빚고 속을 꽉채워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게눈 감추듯이 순삭 시킨거 같네요 ㅋㅋ


포장해오는데 1시간 먹는데...10분.... ㅋㅋ




다들 수원 가실 일 있으시면


보영만두 한 번 드셔보시길


간단하게 요기 하거나 한끼 맛있게 


먹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또 맛난 집으로 돌아올게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