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맛집><경대병원맛집> 대명동 명물 찜닭이 삼덕동에 등장 '또이스치킨찜닭'

반응형

대구는 창업의 도시이자 


요식업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취직할 대기업 자체가 별로 없다보니


창업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가장 쉽다고 느끼는 닭집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대구에는


각종 치킨들과 대구에서 시작한


프랜차이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나 또 치킨집이나 닭집을


창업하고 성공한다는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대구에서 요식업으로 성공하면 프랜차이즈해서


서울가라는 말이 그냥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오늘은 굉장히 사족이 많았는데


오늘 포스팅할 또이스찜닭이 바로 그런 곳이기 때문입니다


삼덕동 또이스치킨찜닭은 본점이 아닙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는 대명동맛집이자


대명동계대를 다니신 분들은 어지간하면 다 아시는 곳이죠




대명동에서 작은 가게로 시작해서 


찜닭으로 그 일대를 점령하고 가게를 넓혔고 


이제는 점포가 늘어나고 있는 또이스찜닭입니다 


예전 부모님이 하시던 걸


지금은 가업을 이어 받아서 운영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 워낙 많이 갔던 곳이라서


언젠가 한 번 포스팅해야지 했던


또이스찜닭이었는데


본점 가기 전에 삼덕동 신축 빌딩 1층에 


걸려있던 또이스찜닭의 공사를 알리는 현수막이 똭!!




정말 반가웠습니다 ㅋㅋ




 그래서 오늘은 또이스찜닭 경대병원점을 포스팅합니다







정말이지 반가운 또이스치킨찜닭 ㅋㅋ


이름부터 독특한게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이름입니다 ㅋㅋ


왜 또이스인지는 모르겠네요 








이제는 예전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또이스찜닭입니다 


대명동 본점도 리모델링 후에 굉장히 


카페같은 느낌으로 바뀌었었는데


경대병원밥집이 아닌


 더 카페같은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또이스치킨찜닭의 인테리어만 보면 닭요리 말고


커피를 팔아도 될 꺼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널직하게 탁 틔여 있어고 보시는대로 


테이블 간 간격도 적당해서 쾌적한 느낌입니다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경대병원이나


삼덕동 인근에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삼덕동맛집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릴 만한 곳입니다








층고도 높아서 실내가 더 넓어보이고


쾌적한 느낌이 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조명에 신경을 많이 쓰신 듯


굉장히 중앙에 탐나는 조명이 있네요 ㅎㅎ








말이 많았는데 기다리던 찜닭이 나왔습니다


당연히 또이스치킨 왔으면


치킨도 좋지만 추억이 가장 많았던


찜닭을 먹어야겠죠 ㅎㅎ


또이스에서 찜닭은 적당하게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맛에 있습니다









야채, 감자, 떡 등의


재료들이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눈에 보일 정도로


고추로 매운맛을 내서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당면도 한 가득 ㅎㅎ


밥에 넣고 슥슥 비벼먹기 좋습니다


또이스에서는 조금 맵게 주문해서 


드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약간 맵게 먹을 때가 또이스찜닭은


제일 맛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대명동 본점까지 가는게 부담이 


있으셨던 분들이시라면 삼덕동에 있는


또이스치킨찜닭 경대병원점을


가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다들 맛점 하시고 또 맛나는 집으로 찾아뵙죠


다음에는 본점을 꼭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