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제주도 여행기

제주도 춘심이네 오메기떡 먹어봤습니다~ 오메기떡 리뷰 후기

반응형

화창한 가을 날씨입니다


부쩍 요즘따라 가을을 타기 시작한건지


왜자꾸 어디를 가고 싶은 걸까요 ㅋㅋ





 동생이 이번에 제주도를 갔다왔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택배가 와서 보니까


오메기떡이 택배로 와 있더라구요


저도 저번에 제주도 갔다가 몇 개 사서


다니는 동안 출출할 때 간신으로 먹었었는데 


참 이제는 오메기떡도 제주도 특산품임에도


다른 곳에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시절이구나 싶었습니다




오메기떡이 예전에 마녀사냥에 한 번 나오고 나서


제주도 관광상품으로 굉장히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이 참 무섭죠 ㅎ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주도에서 날라온 춘심이네오메기떡의


오메기떡 세트입니다







냉동포장되어서 오기 때문에


따로 포장 박스는 없었습니다


안에 이렇게 소개 팜플렛이 들어 있었습니다







오메기떡의 소개도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가 자주 먹는 떡과


만드는 건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맛이


또 조금은 다르죠






오메기떡은 냉동에서 조금 녹았을 때가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참고로 상온에 오래 두면 금방 굳더라구요


어지간한 떡보다 더 빨리 굳습니다


포장된 상태인데도 그렇더라구요


차 안에 몇 개 두고 먹을려고 했는데


딱딱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밥솥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춘심이네오매기떡의


제주도매장이 어디있는지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제주도 여행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춘심이네오메기떡에 있는 오메기떡의 종류입니다


저는 오메기떡은 팥을 두른 것만 있는 줄 알았는데


종류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직접 사드시는 거라면


예약 후 프레쉬상품을 드시면 되고


집이나 선물용으로 보내는 거라면


냉동상품이 당연히 좋겠죠?


가격과 수량 참고 하시구요







춘심이네오메기떡에서 


나오는 모든 종류의 오메기떡입니다


포장의 색도 조금씩 다르고


겉에 어떤 상품인지 적혀 있으니


헷갈릴 걱정 없습니다


겉으로 봐도 아예 다르게 생겼기 때문에... ㅎㅎ







먼저 오메기떡 프리미엄입니다


우리가 봐온


오리지날 오메기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냉동된 상태에서 조금 자연 해동한 상태


참 아무리 예쁘게 찍으려고 해도


솔직히 예쁜 비주얼은 아니네요 ㅋㅋㅋ


흡사 해삼의 모습을.... 






오메기떡은 기본이 쑥과 찹쌀이 베이스이고


안에는 팥소가 들었고 겉에는 삶은 팥이 둘러져 있습니다


적당히 해동했을 때가 가장 쫀득한 맛이납니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맛이기도 하네요







다음은 오메기떡 오쟁이입니다


오메기떡이라고 적혀 있지만


말 그대로 오쟁이떡입니다 ㅋㅋ 뭐지?


오쟁이떡도 오메기떡처럼 


떡의 한 종류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대구에서는 쑥떡이라고도 부르는데


쑥과 찹쌀을 인절미처럼 만들어서


콩고물을 묻히도 안에는 마찬가지로 팥소를


넣어 먹는게 오쟁이 떡입니다


쑥떡이나 인절미와 다른 이유가 안에


팥소를 넣기 때문입니다




 



오메기떡보다 오히려 맛이나 


질감자체는 더 깔끔한 떡입니다


겉의 팥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게 더 낫다고 생각하실 껍니다


씹어먹은거 아니니 극혐 표정 하지 마시길 ㅋㅋ


손으로 뜯은 거예요


방바닥 다 어질러가면서... ㅋㅋㅋ







다음은 오메기떡 견과류입니다


말그대로 오메기떡 베이스에


겉을 팥이 아닌 견과류로 둘렀습니다




 



아몬드, 땅콩, 잣, 해바라기씨 등의


다양한 견과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거 하나만 먹어도 뭔가 든든합니다


그래서 등산 갔다가 간신으로 싸들고 갔었습니다 


그 정도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오메기떡이었습니다







안은 마찬가지로 팥소가 들어가 있는


오메기떡의 기본을 지키고 있습니다





잘 보셨나요?


한 며칠간 정말 간식으로


오메기떡은 실컷 먹은 것 같네요 ㅎㅎ


얼리고 해동하고의 과정이


조금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 챙겨 먹었네요


이렇게 선물용으로도 나쁘지 않은 상품 같습니다



항상 제주도 가면


감귤초콜렛... 한라봉.....


이제 지겹잖아요 ㅋㅋㅋ


두개는 이제 안 먹어봐도 맛을 압니다 ㅋㅋ




다들 제주도 가시면 


오메기떡 드셔보시고 선물도 하시고


좋은 여행 다녀오시길!!!










제주시 공항 본점





신제주 유통센터점 




춘심이네 오메기떡 중문 안덕점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