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프랜차이즈

<제품리뷰> 오설록에서 녹차로 만든 디저트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 녹차 치즈 케이크 '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사실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습니다


평소 다른 해 같은면


식사나 술자리 등이 있었을 텐데


올해는 시기가 시기인지라


모임 자체를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많은


전화나 연락으로 축하를 받았는데요


그러다 보니 고맙게도 쿠폰 선물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 중에서 


하나를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오설록에서 만든 치즈케이크가 


오늘 포스팅 주제입니다 



오설록에서 치즈 케이크라니


조금 생소한 느낌도 있는데


오설록답게 녹차를 베이스로한


치즈케이크였습니다






카카5 쿠폰선물로 받았는데


다른 것들과는 다르게 


오설록 치즈케이크는 


배송지 입력기한이 있는 배송전용 상품이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었습니다


배송지 입력을 마치면 빠르게 출고 되어서 


평일 낮 12시 전이라면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받는 시간은 정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옵니다


아이스박스가 꽤 부피가 있어서 


처음에는 치즈케이크가 뭐 이렇게 크지 


가격대가 있는 만큼 큰가 보다 싶었죠 ㅋㅋㅋ






아이스박스 내부는 


이렇게 드라이아이스와 아이스팩과 함께


동봉되어서 옵니다 


아이스박스 사이즈에 비해


왜소한 치즈케이크의 박스 ㅋㅋㅋ







요렇게 녹차 색깔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박스입니다






오설록 제주도 녹차밭의 녹차로 만든


치즈 케이크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제주도의 오설록 티 뮤지엄은 


제주도 여행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죠


녹차 좋아하시면 제주도 가실때


한 번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박스도 크지 않지만


박스를 열면 치즈케이크는 더 작습니다... ㅋㅋ


와~ 솔직히 사이즈 보고 놀랐습니다


아무리 치즈 케이크라고 해도


이렇게 작을지는 몰랐네요 ㅋㅋㅋ


요즘 케익이나 디저트 가격이


진짜 얄짤 없는 거 같습니다


공식 사이즈는 지름 14.5cm 


높이가 4.5cm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플라스틱 띠가 있어서


모양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 주고 있습니다






가운데는 오설록 마크가 똭


이거 먹는거였나?


그냥 안 먹고 버려서 


초콜렛으로 만든건지 


그냥 모양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띠를 제거 한 모습


치즈케익의 상단의 색감이 예쁩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오설록스러움을 잘 살린 제품이네요 






중요한 단면은 보면


오설록 치즈케이크는 총 3가지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상단은 색감에서도 느껴지지만


녹차 함유량이 더 높아서 


첫맛은 좀 더 진한 녹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2번째 층은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치즈케익 본연의 풍부한 치즈맛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타르트 부분이 있어서 


좀 더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오설록 치즈 케이크를 먹어본 결과


먼저 녹차 치즈 케이크라는 이름답게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디저트로 간단히 먹기에는 좋습니다


하지만 설명에는 달지 않다고 했지만 


개인적으로 단맛... 강했습니다


크림치즈와 마스카포네치즈가 믹스 되어 있어서


풍부한 치즈맛을 느끼게 해주지만 


역시...달고 느끼한 디저트류에 약한 분들은


커피나 차 없이는 먹기 힘들꺼 같네요


사이즈가 크지도 않음에도 불구하고 앉은 자리에서


한 번에 다 먹기는 사실 좀 힘들어서


몇 번 나누어서 디저트로만 즐겼습니다 ㅎㅎ


커피는 단골 카페 다이벌스에서 ㅎㅎ



 


오늘은 오설록에서 만든 녹차 디저트


오설록 녹차 치즈 케이크를 소개해봤습니다


오설록 브랜드의 녹차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만들고 있다는 건 알았지만


디저트 쪽도 잘 공략하고 있는 듯 합니다


녹차는 몇 번 사먹어봤는데


오설록의 다른 제품군에도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된 것 같네요


덕분에 올해는 좀 특별하고 독특한


케이크로 생일을 보낸거 같습니다 


치즈 케익 좋아하는 디저트 덕후분들은


한 번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시거나


사 먹어보시는 걸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