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약전골목맛집><대구종로맛집> 깔끔하고 독특한 찜닭 메뉴가 있는 '찜한남자'

반응형

이틀동안 비가 내리고 


맑은 하늘이 살랑살랑 바람이 부는


가을 날씨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몇 일 만에 날씨가 


이렇게 변하는지 신기하네요 


덕분에 열대야도 사라지고


저녁에 다니기도 편하긴 합니다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찜닭은 포스팅 해봅니다


찜닭이 어딜가든 비슷한 메뉴가 많고


맛도 비슷하다보니 포스팅을 그렇게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요 



약전골목 찜한남자 같은 경우는


아~주 독특한 고유의 메뉴들이


있길래 한 번 먹어봤습니다 ㅎㅎ








예전에 바로 앞에 봉추찜닭도 있었는데


없어지고 약전골목과 대구종로 쪽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일반 찜닭을 비롯해서


다른 음식과 퓨전한 퓨전찜닭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테이블도 넉넉합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좀 빠지고 찍는다고 기다렸습니다


입구는 양쪽으로 나 있습니다






찜닭에 스타일리쉬라는 말이


붙게 될 줄이야 ㅎㅎ


그래도 찜닭 메뉴판을 보니 


어느 정도는 수긍이 가는 형용사입니다







벽 쪽에 닭 계자가 멋있어서 한 컷!!


들어가자마자 눈에 확 띄는 글자입니다








벽에 있는 각종 문구도 귀엽네요 ㅎㅎ







짜잔


저희가 주문한 찜닭이 나왔습니다


과연 무슨 찜닭일까요?


저희가 주문한 찜닭은 짜장찜닭입니다 ㅋㅋㅋㅋ


짜장소스와 찜닭이라니 ㅋㅋㅋ


전혀 듣도보도 못한 처음 보는 비주얼이었습니다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호기심을 충족시켜 주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완전 짜장은 아니고


적당히 짜장맛이 나는 찜닭이었습니다


안에 짜장면 면발도 들어서 분위기가 납니다


맵기는 조절할 수 있는데


짜장찜닭이라 그런지 그렇게 맵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외에도 묵은지를 넣은 묵은지찜닭,


크림파스타 같은 매콤크림찜닭


짬뽕찜닭 등도 있었습니다


거기에 낙지나 통오징어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네요



우선은 기본부터 먹어보려고 했는데


어쩌다가 보니 ㅎㅎ



양도 적절하고 매일 먹는 찜닭맛에 질리셨다면


한 번 도전해 볼 만한 다양한 찜닭이 있는 곳입니다




약전골목이나 대구종로,


대구현백맛집 등을 찾으신다면 


찜한남자 한 번 가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