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종로맛집><대구종로술집> 족발과 안주가 한 상 가득 '족발한상'

반응형

오랜만에 대프리카에 비다운 비가


주르륵 내리고 있습니다



한 동안 더워서 답답했던 마음까지


시원하게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네요 ㅎㅎ



이런 날에는 막걸리에 파전인데 말이죠 


하지만 오늘은 안타깝게도 파전에막걸리는 아니에요



어쩌다 보니 저번 포스팅도 족발이었는데


이번에도 족발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대구종로 족발한상을 


포스팅 해봅니다




가게 상호에서 이미 컨셉이 


다 담겨져 있는데요 



각종 기본반찬과 메뉴들이 한상에


다 같이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같은 메뉴라도 비주얼이


아주 차별화 되어 있는 곳이었습니다





처음에 가시면 먼저 족발을 선택합니다


반반 메뉴도 가능한데


그냥 족발, 불족발, 마늘족발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일반 족발과 불족발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두둥~


이렇게 각종 음식들이 모두 한상에 나옵니다


직원분이 가지고 오시는거부터


위용이 남다른 식기 ㄷㄷㄷ



그럼 하나하나 설명드려 볼께요







먼저 오징어 무침입니다


새콤한 오징어 무침 다들 아시죠?ㅎㅎ







주먹밥도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저희가 만들어 놓은 모습입니다


참치와 단무지가 들어간 주먹밥이네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제일 먼저 손이 갔던 메뉴 








이렇게 조개탕도 나오기 때문에


국물이 필요하신 분들도 한상세트메뉴 시키면


맘편하게 제일 좋습니다 ㅋㅋ







김치도 이렇게 예쁘게 3종류 나옵니다


일반김치, 백김치, 무말랭이 입니다


족발과 백김치는 또 빼 놓을 수 없는


궁합좋은 친구죠







족발집에서 빠질 수 없는


메밀막국수도 들어가 있습니다







족발만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한상세트에는 보쌈도 따라 나온다는 사실


정말 족발집에서 먹을 수 있는 모든게 있습니다 ㅎㅎ






메인으로 나온 족발입니다


보통 족발과 불족발을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불족발은 개인적으로 많이 매운 정도는 아니었고


그냥 매콤함 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였습니다








진짜 한상 가득하게 나온


족발한상의 세트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3명이서 먹어도 부족함이 없는


양과 맛이었습니다 




대구종로맛집이나 대구종로술집 찾으신다면


족발한상 한 번 가보시길~!!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더할 나위 없는 곳이라 생각되네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