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종로맛집> 종로 히토모 도리야끼오믈렛 맛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대폰도 고장나고 해서 어쩌다보니


몇일간 블로그를 쉬었습니다 ㅎㅎ



아~ 정말 며칠간 쉬었으면 좋겠지만 


또 이 휴가시즌은 어딜가든 사람 많고 하니


조금 비켜가는게 아무래도 좋겠죠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오롯이


메뉴만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대구종로 히토모는


이미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해서 보시면 되고


오늘은 그 히토모에 있는 메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히토모에 가면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메뉴인데 친구가 뜬금없이 이거 뭐냐고 


묻는 바람에 저도 잘 모르는 메뉴라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메뉴는 도리야끼오믈렛입니다


도리는 일본어도 닭이란 말인데


야끼는 또 굽는다는 뜻이죠 




이렇게 설명하는 이유는 ㅋㅋ


정말 메뉴가 말 그대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도리야끼오믈렛이 나온 모습입니다


와~ 진짜 이름만 보고 선택해서


어떻게 나올지 전혀 기대가 없었는데


의외에 비주얼에 당황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와 본 곳이라 조용히 술만 먹으려 했는데


바로 찰칵 ㅋㅋ






말그대로 오믈렛의 비주얼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생강은 또 왜 이렇게


잔뜩 예쁘게도 올라가있는지 참.. ㅋㅋ








얇은 계란막을 찢기에


뭔가 굉장히 아쉬운 비주얼이었지만


그래도 먹어야 하니 ㅎㅎ


이렇게 도리야끼오믈렛의 배(?)를


딱 가르면 안에 양념이 한 가득 베인


닭살코기가 한 가득 들어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구운 흔적이 보이시죠?


그래서 양념맛도 양념맛이지만


불내가 은은하게 납니다 






한 번 초벌해서 야채와 함께 볶은거 같은 느낌입니다


양념과도 조화롭고 계란에 싸 먹거나


초생강과 함께 먹는 맛이 또 다른 맛을 내서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양념자체도 달싹하게 데리야끼 맛을 내기 때문에


닭살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요리였습니다


저희는 소주와 먹었지만


간단히 맥주와 먹기에도 안성맞춤인 안주였습니다




다들 대구종로 가셔서


메뉴가 고민이시라면 도리야끼오믈렛 한 번 드셔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