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봉덕동맛집><남구맛집> 구수한 육수맛이 돋보이는 짬뽕집 '김가짬뽕'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에 비다운 비가


내리는 하루입니다



이렇게 하루 정도만


대구의 더위를 촉촉하게 적셔줬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또 이런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이면


막걸리에 파전도 좋지만


또 짬뽕이 기가 막히죠 ㅎㅎ


그래서 그런지 비오는 날에는


중국집이나 짬뽕전문점에 손님이 굉장히 많습니다


다들 생각하는건 비슷한가 봐요 ㅎㅎ




마침 괜찮은 짬뽕맛집을 얼마 전에 갔다온지라


오늘 같은 타이밍에 맞춰서 탁 포스팅!!


꿀 타이밍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봉덕동짬뽕맛집


김가짬뽕입니다 ㅎㅎ


인근에 예전에 몽짬뽕이었다가 학짬뽕이 


된 곳은 이미 유명한 곳인데


그 인근에 또 김가짬뽕이 있습니다







매니아들의 짬뽕전문점 ㅎㅎ


솔직히 들어가서 먹기 전까지는


과장아닌가 긴가민가 했던 문구입니다


가게 자체도 새건물이나 그렇지도 않은


동네식당같은 느낌입니다







실내에는 테이블마다 손님들이 꽤 계셨습니다


빈 테이블 찾아서 찍는다고 힘들었네요 ㅎㅎ


편안하고 푸근한 분위기라 그런지


가족단위도 보이고 혼밥하시는 분들도 


몇몇 테이블 있으셨습니다







천장 전체를 감싸고 있는 현수막입니다


김가짬뽕의 메뉴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현수막이 생각보다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비용 얼마 안 들이고 효과보는 느낌 ㅋㅋ







짬뽕이 나왔습니다


그냥 보면 다른 짬뽕들과 큰 차이가 있나 싶은 느낌


짬뽕은 국물맛 보기 전에는 잘 모르죠 ㅎㅎ


독특한 점은 다른 짬뽕에는 잘 없는


버섯이라든가 숙주 등이 고명으로 올라간다는 점입니다


뭔가 해장 잘 될꺼 같은 느낌인데요 








해장이 잘 될꺼 같은 느낌은 


국물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국물맛 보고 놀랐네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짬뽕맛과는


차별화된 김가짬뽕만의 국물맛이 있습니다


뭔가 고기국을 먹는 듯한 고기육수 맛이


깊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어찌보면 육개장과 짬뽕을 섞어놓은 듯한


독특한 맛이 납니다


매운맛도 자극적이지 않은 묵직한 국물맛에서


나오는 매운맛이어서 입에 촥촥 감기더군요




원래 여기까지 시킬 예정이라 사진도 여기까지 찍었는데


밥 말아 먹고 싶은 욕구가 엄청 생겨서


공기밥 추가해서 말아먹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짬뽕에 정~~~말 밥말아 먹은적이


손에 꼽힐 정도인데 말이죠 ㅎㅎㅎ





그렇기에 김가짬뽕은 제 짬뽕맛집 리스트에


올려놓아야 할 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유창반점은 방송에 한 번 나오고 나서


먹기가 너무 힘들어졌어요ㅠㅠ



다들 대구짬뽕맛집 찾으시거나 


짬뽕매니아라면 진짜 김가짬뽕도 꼭 먹어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