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술집><삼덕동술집> 식사부터 술까지 분위기 좋은 술집 '블랙타코앤그릴'

반응형

다들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대프리카는 정말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같은 나라인데도 불구하고 


어디는 물난리에 홍수고


어디는 찜통더위에 가뭄에 난리도


난리가 아니네요 ㅠㅠ




이렇게 더운 날은 퇴근하고


맥주나 시원한 칵테일 한 잔 먹는게 각이죠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블랙타코앤그릴을 포스팅 해봅니다



예전에 깔리안떼 또는 칼리엔테로 불리는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이자 술집이었는데


올해 리모델링을 하면서


가게 상호가 블랙타코앤그릴로 바뀌었습니다




분위기는 한 층 더 좋아졌네요





신기하게 식사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창가쪽으로는 낮에도 손님이 꽤 있는 특이한 술집입니다


전체적으로 조명 톤이 낮아서


분위기 좋게 이야기 하고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 동성로데이트코스나


소개팅장소로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커피 메뉴도 있고 식사도 있어서


거의 하루 풀타임으로 운영이 되는 거 같네요 








많은 사람이 탐을 내는 창가쪽 자리


일찍 가서 선점하지 않으면


금방 자리가 없어지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리안떼 시절보다


더 트랜디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네요


칼리엔테 시절에는 


약간 외국 펍 느낌이 많이 났었죠













한옥을 개조한 상가이기 때문에


여전히 위에 지붕선이나 대들보들도


그대로 드러나는 인테리어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죠









안주로는 치미장가를 주문했습니다


변형된 타코요리 같네요


고기는 소고기가 잘 나간다고 해서


소고기로 정했습니다


새우, 닭고기, 소고기 중에


정하실 수 있습니다




 



속에 치즈와 소스 고기가 한 가득 들어있습니다


멕시코 타코 소스에 찍어 먹으니


육즙과 치즈가 입안 한 가득!!


요리로써로 진짜 괜찮은 메뉴인거 같습니다








내친김에...


하... 또 더 먹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하도 졸라서


앱솔루트와 칵테일 한 잔...


이렇게 또 섞어 먹게 되는 ㅋㅋㅋㅋ








또 멕시코요리집에서 빠지지 않는 나쵸






이렇게 맥주 한 잔 하러 갔다가


실컷 먹고 왔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이야기 나누는데 


정말 좋은 곳입니다


테이블간 간격에 좁지 않아서 


더 편안한 느낌입니다


삼덕동데이트코스사 대구시내소개팅장소로도


적극 추천 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더운 대구의 저녁


블랙타코앤그릴에서 한 번 보내 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