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매운 짜글이가 맛있는 곳 '오갓밥'

반응형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무더운 여름입니다



그래서 한 동안 시원한 면요리만


먹고 다녔더니 오늘따라 너무 밥이 땡기는 하루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마침 시내까지 온 친구가 있어서


다니다가 예전에 밥장인돼지찌개 자리가 


오갓밥 이라는 곳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예전에 밥장인돼지찌개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유심히 봤더니 메뉴는 같고 상호만 바뀐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갓밥으로 결정 !!







실내 인테리어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문구 ㅋㅋ


괜히 살인의 추억의 송강호가 떠오르네요 ㅎㅎ





저희는 스팸세트로 주문해서


돼지짜글이를 주문했습니다


계란후라이와 쿨피스도 같이 나오는 세트입니다





밥에 올라온 계란후라이가 완전 귀엽네요 ㅎㅎ


뭔가 먹기 아까운 모양 ㅋㅋ







세트메뉴에는 이렇게 스팸이


4개 나온답니다


스팸이 또 김치찌개나 짜글이 같은


매콤한 메뉴들과 잘 어울립니다








주문한 돼지짜글이가 나왔습니다


짜글이는 찌개를 좀 더 자박자박하게 


졸여서 비벼먹기 편하게 만든 메뉴입니다


우선 주문할 때 맵기를 정해야 하는데


오갓밥의 메뉴는 좀 매운 편입니다


1단계도 신라면보다 맵다고 직원분이 말씀해주시니


단계별로 잘 설명 들으시고 주문하시길!!








요렇게 국물과 고기 듬뿍 올려서


밥과 슥슥삭삭 비벼 드시면 됩니다


덥긴해도 매운 음식이 입맛이


돋는건 어쩔 수가 없네요 ㅠㅠ








스팸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한 상 푸짐하게 나옵니다


사진에는 제대로 안 나왔지만


오른쪽에 씬스틸러(?)로 나온 쿨피스까지 


있기 때문에 매운거 좋아하지만 잘 못드시는 분들은


세트메뉴로 드시는게 더 좋으실 듯 합니다




돼지찌개나 짜글이 좋하시는 분들은


오갓밥 한 번 가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