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맛집><대구시내맛집> 삼덕동 초밥과 덮밥이 맛있는 곳 '한줌스시'

반응형

다들 맛점 하셨나요?


요즘 삼덕동3가에는 또 얼마전과 


다르게 식당과 카페가 많이 생겼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한줌스시도 그런 곳 중 하나인데요


동부교회 인근을 지나다가 발견하고


밥 한끼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조금 늦었으면 조금 기다려야 할 뻔 했는데


운좋게도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스시집이다 보니


당연히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모듬초밥과 우동과 같이 나오는 메뉴에


연어샐러드나 새우튀길샐러드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연어샐러드를 추가해서 주문하고


모듬덮밥과 + 미니우동도 주문했습니다 









먼저 우동과 연어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우동은 큰 사이즈가 아니라 미니우동입니다 


몇 젓가락 호로록 에피타이저로 먹어봅니다








연어샐러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스가 있는 음식은


초밥을 먹고 나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간이 심한걸 먹으면 


초밥맛을 못 느끼거나 반감된답니다







초밥은 총 10가 나오네요


가지런히 있는 초밥이 


참 예쁩니다 ㅎㅎ







초밥 역시 막 먹는거 보단


차례대로 먹는게 좋습니다


실제로 차례대로 먹도록 나옵니다


간이 안되어 있는 초밥부터 먹어야


초밥들의 맛을 제대로 다 느낄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맛이 많이 나는 


삶은 새우가 올라가는 초밥이나


계란말이초밥, 소스가 있는 소고기초밥을


가장 나중에 드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나온 모듬덮밥입니다


요즘에는 초밥집에 덮밥 메뉴들이


유행하는 느낌이네요 


예전에는 일식집이나 초밥집에서 


잘 보지 못한 메뉴인데


요즘에는 많이 보고 먹는 메뉴입니다








안에도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는데


깐새우, 익힌새우, 계란, 연어, 회


각종 채소 등이 한 입에서 어울어져서


정말 씹는 맛과 떠 먹을 때마다


조금씩 다른맛을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밥 자체에 간이 되어 있지만


여기에 와사비를 살짝맛 넣어서 드시면


더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 








주문하고 나니 이렇게 한 상 푸짐해졌습니다


초밥도 덮밥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딱 이렇게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았는데


맛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삼덕동맛집 찾으시다가


초밥이나 일식요리를 찾으신다면


한줌스시 한 번 가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기 때문에


삼덕동데이트코스로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그럼 또 맛있는 가게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