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종로맛집><대구시내맛집> 비주얼부터 압도되는 조개찜 '탐해'

반응형

다들 맛점들은 하셨나요?


오늘은 대구가 37도까지 올라가는


대단한 날씨를 보였습니다



이런날은 그냥 실내에서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푹 쉬고 싶은 하루인데요



저녁에도 밖에 오래 있지 못하고


시원한 술집에 가서 


좋은 안주랑 맥주 한 잔 


소주 한 잔 하고 싶은 날입니다



여름에는 많이 먹는거 보단


맛있게 적당히 먹는게 포인트!!




그래서 오늘은 대구종로로 가봅니다


예전에 엄청난 데코레이션으로


눈으로 보는 것 조차


맛있었던 탐해를 다시 한 번 갔습니다



예전에 조개찜 꼭 한 번 먹어보리라  그랬었는데요 


이번에 가서 실컷 먹고 왔네요 ㅎㅎ






제 자리가 그래서인지 몰라도


뒤에 저 크게 적힌 술 이란 글자가


계속 눈에 띄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한 일식술집 느낌입니다








이렇게 좌식 테이블도 있는데요


좌식테이블 쪽은 좀 더 일식술집 느낌이 나네요








주택을 기본베이스로 만든 상가라서


지붕쪽을 그대로 살려둔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보니까 2층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조개찜이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오고 


크고 길쭉한 찜통이 들어오는데


그 크기에 탄성이 나오는 수준입니다


찜이 다 되어서 나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15~20분 가량 찌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시간 동안은 알아서 수다 ㅎㅎ







자~ 찜통이 열렸습니다


통 안에 한 가득 들어있는 각종 조개들!!


뭐부터 먹어야 할 지 모르겠네요









홍합 모시조개 가리비 등이 보입니다


사이즈가 큼지막한데 다들 먹음직스럽습니다


홍합은 제일 나중에 먹을 수 있게


밑에 깔려 있고 비주얼담당들이 위에 올라와 있네요







아~ 이번 사진들은 다 엉망이네요


어두운데서 준비없이 폰카로 찍었더니만


사진들이 하나같이 뿌옇습니다 ㅠㅠㅠ


양해부탁드립니다 





조개들 사이사이로 옥수수, 만두, 삼겹살, 계란 등이


있어서 자칫 조개만 먹으면 지루해지는데


소소하게 먹을 것들이 있어서 


이 부분도 커버가 됩니다 









대합, 키조개도 있어서 


조개맛에 따라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키조개는 관자 송송 썰어서 먹으면


또 그게 꿀맛이죠 ㅎㅎ








이렇게 서브로 들어가 있는 


만두나 삽겹살도 같이 먹으니 


해물 증기가 스며들어서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보통 조개찜은 찜통을 단으로 쌓아올려서


층층마다 있는 건 봤어도


이런 방식의 조개찜은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우선 신기하기도 하고


비주얼적인 측면에서도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센스있는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를


찾는다면 효과를 톡톡하게 보실꺼 같네요 




다들 대구종로 탐해에서는


조개찜을 꼭 드셔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