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대구맛집><대구가볼만한곳> 대구의 명소 북성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신라의달밤'

반응형

서울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가


오랜만에 대구에 방문해서


저도 오랜만에 북성로포장마차 다녀왔습니다






대구에 오기만 하면 자꾸


북성로 가자고 조르는 친구죠




저는 이제 갈만큼 가본 곳인데.... ㅠㅠ




그래도 또 오랜만에 가면 맛있고


또 생각나고 하는 곳이 북성로이고


생각나는 것이 북성로불고기이기도 하죠






그래서 자주 가던 곳 말고


다른 곳을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북성로 가면


여기저기 이름 외우기도 힘드네요






이번 간 곳은 신라의달밤입니다


신기한게 다른 북성로불고기 말고


몇 가지 메뉴들이 있네요


닭발이나 염통 등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추장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배도 고프니 당연히.. 우동은..


시켜야겠죠? ㅎㅎㅎ




크으~


비주얼!!


북성로는 역시 이렇게 먹어야


음식궁합이 좋습니다 ㅎㅎ


북성로 삼합을 아시나요?


북성로 고기에


절임 양파를 우동 면발에


같이 올려서 우동 한 점 먹으면!!!


그게 완전 꿀맛입니다 ㅎㅎ










고추장불고기는 中자 부터 있습니다


중자 시켰는데 이렇게 수북히!!












염통도 간단한 양념을 하시고


구우신건지 약간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아... 사진 진짜..


개인적으로 자랑은 아닌데


진짜 잘 찍은거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반주가 아닌 술자리가 되어 버린


북성로입니다




북성로 몇 번 가셔서


같은 메뉴가 질리시면




북성로 신라의달밤 한 번 가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북성로는 좀 흔하다고 생각해서


포스팅 잘 안했는데


신라의달밤은 한 번 가보셔도 될 듯 합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봘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