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교동맛집><대구시내맛집> 교동 분식집 하면 먼저 떠오르는 곳 '개미분식'

반응형

어제밤에는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서


술을 먹고 있는데 한 껏 분위기가 더 좋아졌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무덥지는 않은 하루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대구시내 쪽에는


사람들이 꽤나 많아졌습니다



신기한게 평일인데도 어리신 분들이


많은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대구시내 다니시다 보면


점심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출출해질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찾는 분식 메뉴들



오늘은 대구시내분식점 중에서도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집


개미분식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저도 교동에 볼일보러 들렀다가


진짜 오랜만에 가보네요 ㅎㅎㅎ


들뜬 기분!!




교동시장의 느낌은 여전하네요


아기자기하고 시끄럽지만은 않은 시장 ㅎㅎ


그 안 쪽에 개미분식이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딱 분식점입니다


오후라 다들 출출할때라 그런지 나름 손님이 많았습니다




분식점에 왔으니 


우선 개미분식 3콤보를 먹어봅니다


떡볶이는 기본이고


교동분식에 오면 납작만두는


또 꼭 먹어봐야죠 ㅎㅎ


그리고 순대까지 완벽한 분식조합입니다 ㅋㅋ


아~ 찌짐도 하나 시킬껄 ㅠㅠㅠ


간식맞나?ㅋㅋ


이후로 저녁은 한참 뒤에나 먹을 수 있었습니닼ㅋ



먼저 나온 떡볶이입니다


쌀떡을 쓰셔서 쫀득한 식감입니다


오래 두고 퍼진 맛이 아닌


진짜 분식점 떡볶이의 맛입니다


달콤 매콤한 맛이죠


김밥이나 튀김 등을 찍어먹기 


정말 좋은 베이스 양념입니다



다음은 납작만두!!


개미분식만의 스타일로 나옵니다


간장 양념이 찍먹이 아닌


부먹으로 나온다는 사실 ㅋㅋ


납작만두는 바짝 굽거나 튀기지 않고


적당하게 야들야들하게 나옵니다




뭐 순대야 순대맛 ㅋㅋ


간하고 염통까지 듬뿍 주셨습니다




분식 3콤보의 위엄있는 비주얼 ㅎㅎ


간단하게 먹으러 갔다가


너무 푸짐하게 먹어서...


그놈의 온 김에 다 먹어 보자라는 생각이


또 발동해버려서 ㅠㅠ


어쨌든 오랜만에 개미분식 간 것도 


나름 즐거웠고 맛있게 한 상


뚝딱하고 왔습니다



교동 들리셔서 출출하시면


교동시장 안 쪽에 있는


개미분식 한 번 들러 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