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오꼬노미야끼 좋아하신다면 꼭 가봐야할 곳 '동명'

반응형

다들 꿉굽한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오고 나서 그런지


굉장히 후텁지근한 날씨입니다




시원한데 가서 시원한거나 마시고 싶네요 ㅎㅎ




오늘은 동명을 포스팅 해봅니다


동명은 제가 술먹기 시작하면서부터


가끔씩 가는 곳인데요


예전에는 시내 안쪽에 있다가


지금은 중앙로쪽으로 옮겨왔습니다



동명은 다른 안주도 좋지만


사장님께서 오꼬노미야끼 장인으로 유명하신 분이시죠


그래서 동명에 가시면


무조건 오꼬노미야끼는 하나 주문하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실내 분위기입니다


방에 가고 싶었지만


어디에서 회식 중이시라 


오늘은 테이블에 ㅋㅋㅋ


보시면 주방 위에 아예


오꼬노미야끼라고 많이 적혀 있습니다


사장님도 메뉴에 자부심이 대단하시죠 ㅎㅎ



귀여운 동자승이 그려져 있는 휴지 ㅋㅋ


귀엽네요 



기본 안주로 나온 계란찜(?)이라고 해야하나


뭐라고 하는지 명칭은 모르겠지만


달달하게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오꼬노미야끼


이게 참 사진으로만은 표현하기가 힘듭니다


기본 오꼬노미야끼도 있지만


피자처럼 조각별로 다른 토핑으로 한 판이


나오는 메뉴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까지 올린 건


제 입맛은 아니고 ㅋㅋ


전 기본이 제일 낫더라구요 




동성로에서 오꼬노미야끼가 땡긴다면


이자까야나 선술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 번은 가보셔야 할 집이 동명이랍니다


사장님과 얼굴 트면


서비스도 잘주신답니다 ㅋㅋㅋ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