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대구시내에서 오징어 볶음하면 바로 여기 '초가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위에 잘 버티고 계시죠?


대구의 이상한 날씨... 실시간 검색어에도 한 번씩 오르네요


지금도 비가 올듯 말듯한 이 꾸무리한 날씨


비가 오면 확 왔으면 좋으련만....



오늘 무더위 속에도 대구시내에는 사람들이 많네요


달구벌대로 특히 현대백화점과 동아쇼핑 앞에는 


대낮에도 교통체증이 심하네요 ㅠㅠ



오늘은 오징어볶음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 초가식당입니다




초가식당에 점심시간 정시에 간다는건 정말


헬을 경험하고 오는 거네요


식당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복작복작 거리는 느낌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덕분에 바로 웨이팅입니다



뭐 딱히 주변 사진 찍고 할 것도 없습니다


초가식당은 이 딱 한장의 사진으로 대변됩니다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이 다 거기서 거기지 그럴 수도 있지만


절묘한 매운맛은 먹어보신 분들만 아실 듯 ㅋㅋ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이 밥도둑 때문 아니라도 점심시간에 가시면


기다리는 분들 눈빛에 밥을 빨리 먹을 수 밖에 없습니다



20분 기다리고 10분도 안걸려서 다 먹었습니다 ㅋㅋ



오징어볶음은 정말 맛있습니다 


약간의 불맛과 매콤한 맛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 하세요


특히 주차할 곳이 따로 없고 점심시간에 가면


기다리셔야 하니 롯데백화점 오신 분이나 동성로 놀러 오셔서


점심시간 좀 비켜서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크으~ 빛깔보이시죠?


시내에서 밥생각 나실 때는 꼭 한 번 가보시길~


또 맛있는 곳으로 찾아올게요~~~ ㅂㅂ




ㅡㅡㅡㅡ 이후 작성한 더 자세한 초가식당의 이야기 ㅡㅡㅡㅡ


https://bwolf08.tistory.com/585


위의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