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삼덕동맛집><대구시내맛집> 분위기 갑,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사람들은즐겁다' 2호점

반응형

다들 맛점들은 하셨나요?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비가 그치고 맑은 하루입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시원하게 다니기가 딱 좋네요


생각했던거 보다 습도도 그렇게 높지 않네요



이런날은 집에 그냥 들어가기 섭섭하죠?


맥주 한 잔 생각 나면


가볼만한 곳,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사람들은즐겁다 2호점 입니다



사람들은 즐겁다는 


클럽골목이랑 삼덕사잇길 쪽에


동성로핫플레이스로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곳이죠 



주택을 분위기 좋게 개조해서


아늑하고도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를 


만드는 재주가 있는 분들이죠



삼덕동3가 쪽에 그 2호점이 얼마전에 


오픈했습니다



좋은 분위기 맛있는 안주는


여전하답니다


위치상 주차하기 나쁘지 않고


조용한 동네이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도 적극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이번 2호점도 마찬가지로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습니다


코너 쪽에 있는 상가라서


찾기 쉬우실꺼예요



내부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1호점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평수가 더 넓기 때문에


더 탁 트인 느낌이랍니다





이렇게 콘크리트와 벽돌을 살린


인테리어도 포인트입니다


감각있는 트랜디한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대화 나누기 정말 좋은 분위기입니다


적당한 조도이기 때문에


한 잔 하면서 이야기하기 좋습니다



처음 나온 추천 안주


토마토살사푸실리입니다


와~ 깜짝 놀랐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안주였습니다


취향을 탈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느끼한 걸


잘 못먹는 편이지만


맥주 안주로 정말 딱 좋습니다


입에 착착 감기는 맛입니다


이게 참 글로는 표현이 안되네요


진짜 맛있엇습니다




처음 안주가 약간 도박성이 있다고 생각해서


무난하게 주문한 순살닭고기튀김


닭요리야 당연히 기본빵 이상이겠죠?


순살이기 때문에


거슬리는거 없이 


맥주와 원래부터 찰떡궁합이겠죠?


취향껏 소스 찍어 드시면 됩니다



처음 가는 곳이라 무난하게 주문했는데


진짜 요즘 젊은 분들의


음식 실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실력이 있으니까 


약간 바깥에 나와서도 이렇게


할 수 있구나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은 사이드로 간단하게 먹은


그릴드치즈토스트입니다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은근히 배가 많이 불러서 


다 못 먹을뻔 했네요 ㅋㅋ


겉은 살짝 바싹 익혀서


쨈에도 구운 맛이 나고


안에는 치즈가 듬뿍 들었습니다


이거 먼저 드시면


다른 안주 먹기가 배불러서


못 드실수 있으니


사이드나 간단하게 한 잔 하실때


시키시면 좋을 꺼 같네요 



이렇게 분위기 좋게 


창가쪽에서 대동강에일맥주와 한 컷


정말 자주 갈 것 같은 이 느낌 ㅎㅎㅎ



대구시내가 번잡해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데이트장소


찾으신다면 정말 적극 추천 드리고 싶네요


곧 삼덕동핫플레이스가 된다고


느끼는 곳이니 북적이기 전에 


한 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절대 후회는 안 하실꺼예요 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있는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