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맛도 좋지만 정말 착한 가격 '마이카츠'

반응형

그냥 소문만 듣고 저렴하다고 생각했는 곳인데


진짜 가보고 


직접 눈으로 보고 한 번 더 놀란 곳


오늘은 마이카츠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기본입니다


내부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답니다


오늘 같이 비오는 날은 한 번쯤은 생각해보시는게


좋으실꺼 같네요 ㅎㅎ



1층도 있지만 마치 복층오피스텔처럼


복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사실 사이즈 자체도 복층 오피스텔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테이블 자체가 얼마 없기 때문에


여러명 가시면 좀 더 기다려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위층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공간활용은 이게 더 나을 수 있겠네요


그래서 식당 자체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층고가 높아서 넓어 보이는 효과는 있답니다



먼저 주문한 돈코츠라멘이 나왔습니다


뽀오얀 육수 국물이 구수합니다


보통 일본가정식 식당이나


일식돈까스집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양이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편은 아니랍니다


이 가격으로 동성로에서 일본라멘은


정말 처음 먹어봅니다



두번째로 나온 돈카츠입니다


말그대로 일본돈까스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혹시나 했는데 역시 양은 적은 편입니다


식사를 위해서는 더블카츠로 주문 하시거나


아니면 메뉴 두개와 서브로 


하나 시키시면 좋을 꺼 같네요 


실제로 혼밥하시는 분은 


메인메뉴 하나와 이거 두개 주문해서


드시고 계셨습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저렴하다고해서 절대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아닙니다


두툼한 고기 보세요 


겉도 적당하세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나옵답니다


솔직히 맛으로 빠지는 곳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처음 가서 양을 잘 몰라서 남자 둘이


먹기에는 조금 애매한 양이긴 했습니다 


추가하려고 했는데 손님들 웨이팅이 


너무나 많아서 추가 주문할 엄두도 안 나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혼밥으로 드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약간 식사시간 비켜 가시면 혼밥하기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동성로 시내에서 저렴한 식당 찾으시면


최고의 가성비 식당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최근에 간 식당 중에서도 


가성비로는 마이카츠를 이길 곳이 없습니다 ㅎㅎ




비오는 월요일


다들 우산 챙기시고 맛점 하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