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이공대맛집><대명동맛집> 좋은 분위기와 만족스로운 맛 '명덕총각족발'

반응형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날이 참 좋은 하루였습니다


좋은 햇빛과 적당한 기온


주말을 지나고 나니 


더 어디론가 가고 싶네요 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대명동맛집을 소개해봅니다


영대병원역 쪽에 있으며


이공대맛집으로 볼 수도 있을 위치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명덕총각족발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한 번 가본 곳인데


분위기와 맛이 꽤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요즘은 족발집도 한옥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꽤나 많은거 같습니다


방천시장에 있는 족발집 


가족과도 비슷한 느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이 예쁘게 


담겨서 나왔습니다


뭔가 그림 같아서 사진을 꽤나 찍어뒀습니다 ㅎㅎ


동양화 같지 않은가요 ㅎㅎ



족발과 뺄 수 없는 쟁반국수입니다


세트메뉴로 시키면 조금 더 저렴하게


두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쓱쓱 비비면 이렇게 땟깔 좋게 먹음직스러울수가 ㅎㅎ



족발이 나왔습니다


독특하세 파채와 함께 나오네요 


양도 꽤나 듬뿍이었습니다


부위별로 잘 정리되어서 나오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족발 비주얼!!




영남이공대맛집을 찾으시거나


영남이공대술집을 찾으신다면


괜찮은 선택지 중에 하나라고 보여지네요


분위기 좋고 맛 좋은 족발집이었습니다



둘이 갔더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할 뻔 했네요 ㅠㅠ


음식남기는거 싫어하다보니 




다들 이공대 인근에 가신다면


명덕총각족발 한 번 들려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