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쌀로 만든 독특한 핫도그 가게 '명랑시대쌀핫도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대구시내에는 사람들이 엄청 붐비는 중입니다


거기에다가 각종 시위 등으로 인해


올해는 조용한 성탄절이면서도


또 떠들석한 아이러니한 성탄절 연휴가


되어 버린 것 같네요



그러면서도 동성로상가들은


생겼다 없어졌다가는 자주 반복하는 상권이죠


이번에도 갔더니


예전 갤러리존인 현재 자이유 옆에


줄이 길게 늘어져 있길래


뭔가 싶어 봤더니 핫도그가게가 


오픈했더라구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또 언제 먹어보겠냐 싶어서


바로 사먹어 봤습니다 ㅋㅋㅋ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명랑함이네요 ㅋㅋ


명랑시대핫도그라니 ㅋㅋ


간판에서 보시다시피 쌀로 만들었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늘어선 줄이


이~ 만큼입니다 


다만 만드는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은 핫도그다 보니 줄은 금세금세


줄어들더라구요



직원분들이 핫도그 만드는데 굉장히 분주합니다


보시는 핫도그들도 금세금세 소비되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요즘 테이크아웃 커피점에서


파는 핫도그들 보다 저렴한 가격입니다


다만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예전에 학교 앞에서 먹던 핫도그와


비교할 가격은 아니지만


물가가 참 격세지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저희는 명랑 점보핫도그와 먹물치즈핫도그를


포장해서 왔답니다 


테이크 아웃도 이렇게


개별포장해서 주더라구요


다만 포장해서 오면 소스는 


케찹밖에 가져올 수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ㅠㅠ



제가 먹은 먹물치즈핫도그입니다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쫀득쫀득한 식감이고


더 고소한 듯한 맛입니다


치즈부분은 저도 모르게 한입에 


다 먹어 버렸네요 ㅎㅎㅎ


먹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안쪽에 까무잡잡한거 보이시죠? 



동성로데이트나 지나가시다가 


출출하시면 간단하게 먹기에는 


가격이나 맛이나 충분히 먹힐만한 


핫도그라고 생각되네요 




왜인지 카스테라에 이어서


핫도그집이 많이 생길 것 같은 조짐이...ㅋㅋ



다들 성탄절 잘 보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