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배달 포장 맛집

<반월당맛집><대구시내맛집> 어느덧 줄서먹는 닭강정맛집 '반월당닭강정'

반응형

한 몇 년전?


정확히는 기억나진 않지만


대구시내에는 닭강정 붐이 일어났던 적이 있습니다


정말 한마디로 한다리 건너 하나씩


닭강정집이 있었던 것 같네요



근데 참 유행이라는게 


확 뜨는만큼 확 가라앉죠


현재는 지나다녀도 닭강정집이 


찾기가 쉽진 않습니다



그 전쟁같던 닭강정전투에서


살아남은 닭강정맛집 중 하나가


반월당닭강정입니다



사실 그 때만 해도 이렇게 


줄 서서 먹는 가게가 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ㅋㅋㅋ



거긴 진짜 그냥


천천천 메뉴 떡볶이랑 튀김 먹던


분식점이었는데 어느 순간


닭강정과 함께 대박이 터졌습니다


오히려 원래 하던 분식보다


닭강정이 더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흔한 컵이었는데


이제 이렇게 디자인도 들어가 


나름대로의 브랜드 닭강정맛집이 되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컵닭이라고 불렀는데 ㅋㅋ




으아~


이 윤기 좔좔 흐르는 양념의 빛깔


색만 봐도 어떤 맛인지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떡빼고 닭만 시켜서 왔습니다 ㅋㅋ


들고 오는 동안 몇 개 찍어먹으면서 ㅎㅎ



반월당닭강정의 매력은


적절한 매콤한 맛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없이 먹으면


약간 매콤한 맛이 나죠


예전 처음했을때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주인이 바뀌신건지


맛이 조금 변한건 사실이네요


달콤한 맛이 예전보다 강하게 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반월당 메트로센터 지하상가


지나갈 때면 참을 수 없는 유혹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오늘도 가는길에 사먹어 볼까 ㅎㅎ



남은 하루 잘 보내시고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