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도시락#21>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의 마스터피스 '11찬도시락'

반응형


망할 코로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정말 밥 먹고 다니기 힘드네요 ㅋㅋ


지금도 올려야 하는 밀린포스팅이 가득인데..ㅠㅠ


정말 나가서 밥있는 밥 


사먹고 싶은 요즘입니다 



그러다보니 편의 도시락이나 


먹게 될 때가 많은데요


편의점 도시락이라도 푸짐하게 먹자싶어서


오랜만에 세븐일레븐에 있는 


가성비 쩌는 도시락 


롯데푸드 11찬 도시락의 


리뉴얼 버전을 가지고 왔습니다 



역시나 반찬이 푸짐한


편의점 도시락이라서


집에 가서 밥과 함께 


간단하게 반주로 혼술용


안주로도 그만인 제품입니다 


 



롯데 11찬 도시락의 모습


모습 자체는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https://bwolf08.tistory.com/604


예전 편의점 도시락의 모습은


위의 링크 참고해서


비교해서 봐도 좋을 듯 합니다





밥소믈리레는 무엇? ㅋㅋ


삼광미 햅쌀로 만든 밥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전보다 조금 올랐습니다 ㅠㅠ


슬금슬금 자꾸 올라...






원재료와 함유량도 한 번 보시구요


전자레인지에 1분40초~2분 정도 돌리면 됩니다


포인트는 나물반찬이 있는 곳은


분리가 되니 불리하고 데우는게 좋습니다


뭐 그냥 돌려도 큰 상관은 없었지만.... 





조리가 다 된 11찬도시락의 모습


밥이 적어 보일 정도로


11가지나 되는 반찬이 풍족합니다


비주얼도 아주 만족 ㅎㅎ






먼저 첨듣는 밥소믈리에...가 


선택한 삼광쌀 햅쌀로 만들었다는 밥


도시락 밥의 퀄리티가 예전의


찐밥 같은 느낌보다는 엄청 좋아졌습니다


지금은 그래도 꽤 괜찮습니다






김치를 비롯해서 나물반찬과


마른 반찬 5종이 있는 부분


밑에는 플라스틱 받침이 있어서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 기본반찬(?) 쪽에는 


기본적으로 편의점도시락에 


많이 들어 있는 볶음김치를 비롯해서


깻잎무침, 새우볶음, 우엉조림, 참나물


이렇게 5가지 반찬이 있습니다


나름대로 간을 잘 맞춘


평타이상의 반찬군입니다 





소세지 양념 볶음


매콤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부드러운 계란구이입니다


계란말이 같이 생겼지만


계란말이가 아니네요 ㅋㅋ





어묵 베이스의 동그랑땡이


가운데 자리잡고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의


제육볶음


밥에 넣고 슥슥 비벼 먹으면 꿀맛 반찬





11찬 도시락의 메인 반찬 중 하나인 떡갈비


달달하고 소스에 


쫀득하고 고소한 떡갈비는


그냥 따로 내놔도 될 만한 퀄리티


혼맥 안주로도 추천할 만 합니다 ㅋㅋ






11찬 도시락에는 돈까스가 아닌


생선까스가 들어갑니다 


겉바속촉의 잡내 없는 고소한 생선까스네요






생선까스를 들어보면 


아래에 타르타르소스가 있습니다 


약간 밍밍한 계란을 찍어먹어도 좋네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세븐일레븐의 편의점 도시락


롯데의 11찬도시락의 포스팅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양과 질을 모두 만족하는


편의점 도시락계의 마스터 피스라 


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오히려 먹다 보면 반찬이 남고 


밥이 모자랄 정도로 풍성한 구성입니다



다들 요즘 집에서 먹거나


실내에서 식사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텐데


저렴하고 알찬 구성의 


11찬 도시락 한 번 먹어보길 


권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