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라면리뷰#11>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의 우동이 생각난다면 '짬뽕맛 우동'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지니까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하루하루 생각나게 됩니다


요즘에는 라면을 잘 안 사먹는 편인데


마트에 먹을 걸 좀 사러갔다가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끓여 먹어본 짬뽕맛 우동!!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짬뽕맛우동 되겠습니다


처음에는 짬뽕이면 짬뽕이고


우동이면 우동이지 


왜 짬뽕맛 우동인가 싶었는데 ㅋㅋ


진짜 짬뽕맛과 우동맛이


섞인 오묘한 제품이었습니다 ㅋㅋ







짬뽕맛 우동의 모습


검은색과 붉은색의 조합


묵직하게 들어간 문구


가운데 해산물 가득하게 들어있는


이미지가 눈을 맛있어 보입니다


물론 예시 사진인거 아시죠?ㅋㅋ






짬뽕맛 우동은


한성기업 제품입니다 


동원, 사조와 함께


참치로 유명한 곳이고


냉동식품 등을 만드는


식품 회사입니다 








여러 봉지라면이나 면 제품이


건면이 많은데


짬뽕맛 우동은 건면이 아닌


숙면 입니다 


숙면은 냉면류나 우동류


봉지면에서 많은데 


생생우동 생각하시면 됩니다








1인분 232.5g 


330칼로리입니다


원재료나 영양정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주의사항도 한 번 보세요~





숙면이다 보니 일반 라면과


방법은 비슷한데 물의 양이나


끓이는 시간이 다릅니다


물도 조금 적게 넣어야 하고


익히는 시간도 짧은 편입니다





한성기업의 짬뽕맛우동에


들어있는 내용물입니다 


숙면 한 봉지와 


건더기스프, 액상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일반 라면 제품과


구성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뒤에 주의 사항을 보면


실제로 살짝 쉰내 비스무리하게 나는데


이게 상한게 아니라


상하는걸 방지하기 위해 산미료를


첨가해서 그런거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숙면은 이렇게 어느 정도


습기를 가지고 있는 숙성된 면입니다





튀김 가루나 파 등이 들어있는


건더기 스프 





색깔부터 어느 정도 매운맛이 보이는


액상 소스 스프입니다 


살짝 맛을 보니 불맛나는 매콤한 맛 ㅎㅎ






끓이는 법은 라면과 다르지 않습니다


살짝 물을 조금 더 적게 넣고


2분간 끓여 줍니다


면발이 굵어서 그런지 


끓이는 비주얼이 더 먹음직스럽네요 ㅋㅋ






이렇게 짬뽕맛 우동이 완성됐습니다


국물 색깔부터 얼큰함이 느껴집고


면방은 오동통통하니 탱탱합니다 





면발의 탱탱함이 살아있고


씹는 맛도 좋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주요 포인트가 국물맛인데


딱 우리나라식 우동 육수 국물에


짬뽕의 불맛나는 얼큰함을 더한 맛입니다


면발에서부터 느껴지듯이


완전한 짬뽕에 가깝기 보다는


우동맛이 강하고 거기에 짬뽕맛을 더한 맛입니다


얼큰하니 밥말아 먹기도 좋았습니다






오늘은 한성기업의 숙면으로 된


봉지라면 제품 짬뽕맛 우동을 포스팅했습니다


생생우동과 비슷한 종류를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국물맛이 딱 이 겨울에 알맞은 맛이라서


간단하게 밥말아 먹으면서 한끼로도 좋고


집에서 한 잔 하신다면


다른 메뉴와 함께 국물 메뉴로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얼큰한 국물의 우동 한그릇이


생각난다면 마트 등에 판매되고 있으니


마트 가시면 한 번 사먹어 보시길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