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들안길맛집><수성구맛집> 들안길에서 한우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 '가야식육식당'

반응형

기상청이 요즘 욕을 많이 먹네요


대구도 비가 이번 주 내내 내린다더니


가을날씨가 되었습니다


밤사이 서울과 경기 지역에는 비가 많이


내려서 비피해가 꽤 있다고 하는데


참 기상 예보의 중요성을 또 한 번 느낍니다




오늘 포스팅할 가야식육식당은


최근 일어난 화사의 곱창 대란 덕분에


가보게 된 곳인데


조금 수그러 들었나 싶었는데


여전히 양대창이나 곱창집들이


장난이 아니에요 ㄷㄷㄷ





덕분에 방문한 가야식육식당은


들안길 쪽에서 질 좋은 한우고기를


먹을 수 있었던 괜찮은 식육식당이었습니다




대로변에 있긴 하지만 


들안길 쪽이 워낙 식당이 많이 있으니


지도로 위치 참고하시구요










가야식육식당의 외관입니다


들안길쪽 식당들이 거의 그렇듯이


앞으로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습니다


비도 오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ㅎㅎ








입구에서 부터 100% 한우직판장이라는


글귀가 보입니다 


실제로 여기서 먹기도 하지만


선물세트 등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입주쪽에 호랑이 조형물 ㅋㅋ


뭔가 포효하는거 같은데 귀엽네요 ㅋㅋ








일단 식당 안은 굉장히 넓고


다양한 공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창가 공간 및 널직하게 트인 공간


단체석 등 모두 있어서


들안길 모임장소나 회식 장소로


활용하기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안으로는 이렇게 방 자리가 있어서


식사 대접 하시거나 모임 하는 곳으로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한우 부위를 작업하는 공간에서


바로 작업해서 테이블까지 나오기 때문에


더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을 꺼 같습니다







들안길 가야식육식당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존도 있으니


자녀 분들이 있는 분들은


이 포인트를 잘 체크하셔야겠죠? ㅎㅎ









가야식육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점심메뉴로 드시거나


한우양념갈비살로 드시는게 


가장 저렴하게 드실 수 있지만


오랜만에 한우 먹으러 왔으니 생고기로ㅎㅎ


일단은 갈비살과 등심이 같이 나오는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가야식육식당은 기본반찬도


정말 잘 나오는 편입니다


고기가 준비되는 동안 하나씩 나오는데


이 것만 있어도 밥도 뚝딱 


술도 한 병은 너끈히 드실 수 있는 양과 맛


일단 주요 반찬들을 몇가지 살펴보면~







아주 깔끔하고 새콤 시원했던 물김치


동치미는 고기 먹으면서


느끼한 부분을 입가심하기도 좋고


먹기전에 입맛 돋구기에도 좋습니다








애호박전과 절임류도 같이 나옵니다









이외에도 고기집이니 당연한


재래기와 월남쌈, 도토리묵국, 잡채 등


다양한 반찬들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괜찮은 정식집 느낌이 날 정도의 종류와 양이네요







불들어옵니다~~


숯도 굉장히 좋은 걸 쓰시네요 ㅎㅎ







마블링이 좋니 마니 말 많지만


일단 비주얼 한 번 보시면


정말 질좋은 한우라는게 느껴지실껍니다


왼쪽은 등심부위고 오른쪽이 갈비살입니다


들안길 가야식육식당의 고기는


모두 한우 1+등급으로 나옵니다









렛츠 파뤼타임~!!


소고기는 그래도 빨리 익고


금방 익혀서 바로 먹어야


더 맛있으니 더 좋은거 같습니다







고기의 육즙과 속이 그대로


살아있는 모습이 고기질을 알 수 있는 사진입니다


입에서 진짜 살살 녹습니다 ㅎㅎ







역시 조금 모자라게 되는 한우 ㅎㅎ


안창살을 좀 더 주문했습니다 


안창살 퀄리티도 후덜덜


땟깔부터 넘나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술안주 겸 해서


한우짜글이로 마무리 했습니다


소고기 들어간 짜글이는


술안주로 정말 그만이었습니다







좋은 고기는 소금이 최고의 조미료이자


양념이라고 하죠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들안길에서 질 좋은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식육식당


가야식육식당을 포스팅해봤습니다



한우자체가 직판을 해도 


가격이 크게 낮진 않지만


확실한건 수성구라고 쳐도 


먹은 거에 비해서 가성비가 


좋은 한우 고기집이었습니다





다들 수성구 쪽이나 들안길 쪽에서


식사대접 하실 일 있거나


모임이나 회식으로 맛있는 소고기


한우 식당 찾으신다면


가야식육식당 한 번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