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관리 메뉴

검은늑대다락방

역대 포카리걸 광고모음 #3 (2010년대) 본문

광고이야기

역대 포카리걸 광고모음 #3 (2010년대)

검은늑대08 2017.06.23 12:50





지난 번 2번째 포스팅에 이어

역대포카리걸 마지막 3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1년부터 올해 2017년까지의

포카리스웨트광고모델을 포스팅 합니다


다들 재밌게 봐주세요!!





2011년

문채원






2011년 포카리걸은 문채원입니다

지금이나 이때나 얼굴이 똑같네요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좋아하는 상입니다 ㅎㅎ

당시에는 드라마 공주의남자와

영화 활 등 사극풍에서 같은 해에 

둘 다 대박을 치면서 상당히 주가가 

오를 때였는데 상당히 적절한 

캐스팅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활발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2013년


박세영







2013년에는 배우 박세영이 


포카리스웨트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근데 재밌는 점은 본래 메인 CF에는 


박세영의 모습을 스쳐만 보인다는 사실ㅋㅋ


박세영은 커녕 누군지도 모를 정도로


잠시 지나가는 화면에 나왔습니다


근데 포카리스웨트광고모델로 인식 할 수 있는 건


SBS와 함께 했던 블루로드캠페인 광고에서입니다


거기서는 2분가량 화면 내내 나오는 분량이네요 ㅋㅋ


















2014년

이다인




2014년의 포카리걸은 이다인입니다

이다인은 성장하고 있는 배우인데

아직은 좀 인지도가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딱 이 한마디면 다 아실 수도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입니다 

가족이 그냥 연예인 집안이네요 ㅎㅎ

아직은 조연 등으로 활동 중이지만

언제가는 좋은 배우로 만나길 바랍니다















2015년

김소현





아마 동아오츠카에서 노린게 아닌가라고

생각되는 캐스팅입니다

제2의 손예진이라고 불리면

손예진의 아역도 했었던 김소현이 2015년 포카리걸입니다

좀 더 청순함 보다는 건강함 활발함,

이국적인 바다의 모습, 당시부터 지금까지 

유행하는 레시가드 등의 코드가 들어가 있어서

보는 순간 해외로 뜨고 싶은 느낌이....

















2016년

김소현




손예진 이후로 처음으로 

2년 연속으로 포카리스웨트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같은 배경이지만

확실히 청순함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신기할 정도로 

손예진 느낌이 나네요



















2017년


트와이스




포카리스웨트가 30주년이 되는 올해!!


올해는 포카리걸 최초로 그룹이 모델이 되었습니다


2016년부터 대세 걸그룹이 된


트와이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정말 상큼한 과즙미가 팡팡 터지네요


아재가 된 이 나이에도


트와이스 멤버들은 알겠네요 ㅎㅎ


이 전의 한 명이 나와서 광고할 때와는


느낌과 에너지가 상당히 다릅니다


부산스러워 보일 수도 생각했는데


오히려 넘치는 에너지가 화면으로 전해지네요


상당히 포카리스웨트 광고 중에서도


눈에 띄는 광고인거 같습니다


아마 앞으로는 단독모델만이 아닌 방향성도


고려할거 같은 느낌이네요







다들 잘 보셨나요?


그냥 처음에는 단순하게 기획해본 건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분량으로


포스팅하는데 엄청 오래 걸렸네요 



그래도 늦게나마지만


결국 다 하긴 다했네요 ㅎㅎㅎ


한 번 하면 늦어도 끝은 맺는 성격이다보니...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