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 여행, 가볼만한곳

<대구축제> 두류공원 풍등축제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형형색색 달구벌 관등놀이 사이트 사진발췌 http://www.gwandeung.or.kr/>





올해도 두류공원 일대에서 부처님오신날


행사와 관련하여 관등놀이, 연등행렬,


풍등날리기 행사 등이 치뤄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기대하신 행사가 


아마 풍등날리기 행사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도 위의 사진처럼 안에서


찍고 싶었으나 이번에는 사전예매 및


현장티케팅도 순식간에 끝나버려서


그냥 두류야구장 인근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ㅠㅠ



정말이지 두류공원 대구사람들 


다 모여 있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아직도 해가 떨어지지 않았는데도


야구장 안에만 보이는 인원이 이 정도입니다


밖에는 여기저기 돋자리를 펴고


앉아서 놀고 있는 사람들로 인산인해 였습니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잘 보이는 곳에


자리 잡아 보겠다고 열심히 다녔는데


아무래도 밖은 거의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ㅋㅋ


거기에 폰 카메라는 확실히 한계가... ㅋㅋ



그나마 83타워로 불리는 대구타워가


잘 보이는 위치에 자리 잡았습니다


그나마 나무들에도 덜 가리는 자리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좀 거리감은 있는게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떠다니는 드론이 부러웠습니다 ㅋㅋㅋ



해가 뉘엇뉘엇 질 때쯤


갑자기 하나 둘씩 올라오는 풍등!!


하지만 대부분 실수나 미리 날려버린


풍등들이 대부분이라 


환호와 실망을 몇 번 경험했었습니다 ㅋㅋ



해가 어느 정도 떨어지고 나서야 올라오는 풍등!!



폰카의 한계 ㅠㅠㅠ


어두울때는 정말 많이 흔들리고 초점이 안잡히는 군요 ㅠㅠ


가볍게 가잔 마음으로 카메라 없이 같는데


이럴꺼면 차라리 카메라를 가져갈 껄 그랬습니다 ㅠㅠ



그래서 동영상을 몇 개 더 올려볼께요 ㅎㅎ




가까이서 찍은 영상은 없지만


또 멀리서 찍은건 멀리서 찍은 맛이 있는거 같네요


마치 하늘에 은하수가 떠가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눈으로 직접 본 거보다는 부족하겠지만


못가신 분들은 조금이나마 대리만족 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ㅎㅎㅎ



또 내년의 대구풍등축제를 기약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들 즐감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