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 여행, 가볼만한곳

<전시회> 대구 MBC - 앤서니브라운 전 -행복한 미술관-

반응형


출처 : 아트센터 이다
제가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의전시회가 대구에서 열리고 있습니다설명절 연휴에 시간이 나서 당장 달려 갔답니다앤서니 브라운의 이름 자체는 모르시는 분들이많으실텐데 그림 보면
아~ 이 스타일 어디서 본 것 같다라고느끼시는 분들도 많을꺼 같네요 ㅋㅋ
전시회 자체가 사진촬영도 가능하고 포스팅도 가능하지만 될 수 있으면작품들 자체는 자제하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동화작가의 전시회이니 만큼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전시회 성향이라 참여하는 이벤트도 많답니다




우선 전시 기간과 입장 시간 등의


전시회 개요를 보시겠습니다






다음은 입장 요금입니다


평일에는 2000원 할인되니까 


그 부분 꼭 참고하시구요~







입구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는 대형그림입니다


어떤 느낌의 그림인지 아시겠죠?


원숭이 그림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 원숭이는 윌리라고 앤서니 브라운의


동화에 자주 나오는 캐릭터랍니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같은 포즈로 찍으라고 딱 만들어 놓은 사진입니다



전시회에 패러디된 그림들이 많습니다


살바도르달리의 기억의고집 또는 기억의지속이라고


불리는 그림의 패러디입니다


보시면 딱 아는 많은 명화들이


앤서니브라운 스타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런 참여가 가능한 전시 작품도 있습니다


옆에 같은 포즈로 그려진 사진이 있답니다 ㅎㅎ



캐릭터가 있는 동화들이 베이스이다 보니


인형 작품들도 몇가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꽂힌 그림 


앤서니브라운의 대표적인 일러스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앤서니브라운은 동물을 정말 잘 그리는데


털을 표현 이라든지 섬세한 표현이 굉장히 좋습니다


작은 본 그림을 보시면


작은 고양이 그림에도 털을 가닥가닥 


표현해 두었습니다 ㅎㅎ




어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전시회지만


자녀분들이 있으시면 더더욱 


좋은 전시회가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운 겨울이라 자녀분들과 


다닐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실내에서 자녀분들과 즐기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