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통신골목맛집>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맛집 '에이바이트키친'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올랑말랑 하는 흐릿한 하루입니다


어제는 그렇게 따뜻하더니


오늘은 또 바람이 차네요 


어제 날씨 때문에 차게 입었으면 큰일 날 뻔 했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통신골목에 입점한


에이바이트키친을 포스팅 합니다




에이바이트키친은 이미 영남대맛집으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곳인데요


동성로쪽으로 하나를 가게를 하나 더 내셨네요



아무리 제 모교이지만


영대까지는 너무 멀었는데 


가까운 대구시내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








통신골목에 자리잡은 식당의 모습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일본식당느낌의 외부 인테리어입니다


날씨가 흐릿해서 사진도 흐릿하네요 ㅠ






통유리창에는 이렇게 천으로 포인트를 주셨네요


요즘은 폰트들이 다들 저렇게 작은 글씨로 깔끔하게 


하는게 유행인가 봅니다



실내 자체는 많이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은 적당히 있습니다


다만 점심 시간등에는


웨이팅을 예상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안에 손님들이 꽤 있으니


내부 인테리어는 생략해 봅니다 ㅎㅎ


저희는 항정살덮밥과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에이바이트키친의 항정살덮밥입니다


위에 이렇게 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규동 느낌이 약간 있죠?


고기와 비벼서 먹으면 정말 꿀맛


고기와 밥이 따로 놀지 않아서 좋습니다


가끔 밥이랑 고기의 간이나 소스의 차이가 크면


밥이랑 반찬 먹는 느낌인데


그 밸런스를 잘 맞춰서 한가지 요리같은 느낌입니다


솔직히 느끼한건 취향이 아니라


치즈돈까스보다 더 기대했던 음식인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추가내용>**


오랜만에 방문했었는데


이 밑으로 포스팅 되어 있는


롤카츠는 이제 메뉴에서 없어졌습니다 ㅠㅠ


조만간 신메뉴와 한 번 더 포스팅예정이니


이 부분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두번째로 주문한 치즈돈가스입니다


치즈덕후분과 같더니 


아니나다를까 바로 치즈돈가스 주문하더라구요


그냥 별 기대 안했는데


비주얼에 충격과 감탄!!


제가 생각했던 거랑 너무 다르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감자튀김과 샐러드가 기본으로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위쪽 빨간 부분이 보이시나요?








아래쪽에 보이는 빨간부분은


토마토소스입니다


스파게티 등에 들어가는 토마토 소스입니다


그리고 돈가스는 얇게 펴서 나오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돈까스가 아닌


롤형태의 말려서 나오는 돈까스입니다








그 돈까스를 이렇게 썰면!!!


안에서 육즙...이 아닌


치즈가 주르르륵~


이 모습을 치즈덕후들이 보면


눈뒤집어 진다고 이걸 꼭 올리라고


치즈덕후분이 말씀해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토마토소스와의 조합은 좋습니다


하지만 역시 저같이 느끼한거 많이


못먹는 사람은 많이 먹을 수는 없었어요 ㅠㅠ









이렇게 한상 맛있게 먹은 에이바이트키친의 메뉴들이었습니다


두 메뉴 모두 추천드리고 싶네요 


치즈돈까스는 확실히 취향저격의 맛이고


항정살덮밥은 두루두루 드실 수 있겠네요


느끼한거 못드시는 남친들은 항정살덮밥 주문해주고


드시면 될 듯한 조합입니다 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분위기나 음식의 비주얼 등이


워낙 좋아서 동성로나 통신골목 쪽에서


소개팅하시는 분들이나 데이트 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은 식당이 에이바이트키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