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카페><대구시내카페> 편안한 분위기 달달한 소나무라떼가 있는 곳 '스테이웜 (STAY WARM)'

반응형

다들 맛점하셨나요?


하늘도 푸르고 날씨도 좋은 하루입니다


이런 날은 한적한 곳에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여가시간을 


즐기고 싶은 날인데요 



슬프게도 오늘은 평일 


열심히 일해야죠? ㅋㅋ


그래도 달달한 커피 한 잔 땡기실텐데요



오늘은 삼덕동 핫플


소나무라떼로 유명해진


삼덕동3가카페 스테이웜을 포스팅해 봅니다



처음에 저도 소나무라떼가 뭔가 했네요


제가 아는 소나무와 음료의 조합은


솔의눈.... 이 먼저 생각나는... ㅎㅎ



근데 전혀 다른 종류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









삼덕동카페 중에서도 상당히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냥 지나치면 잘 모를수도 있는 위치죠


요즘 삼덕동카페가 안 쪽까지


점점 진출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삼덕동 스테이웜의 실내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공간 활용을 잘 해 두었습니다


소나무라떼가 유명해서 그런지


카페안에 진짜 소나무가 있습니다 ㅋㅋ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네요








보시다시피 카페 자체가 큰편이 아니기 때문에


계단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뒀습니다


이 부분 때문인지 오히려


카페에 대한 이미지나 느낌이


더 쉽게 각인되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학창시절 스탠드 계단에서


음료수 먹으면서 수다떨었던 느낌도 살짝?










스테이웜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느낌입니다


천장을 높게 유리로 해 두어서 


햇빛이 정말 잘 들어옵니다








보시다시피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실 수 있는 자리도 있답니다


광합성 하면서 살짝 퍼지기 좋은 ㅎㅎ









각종 소품들도 튀지 않고


인테리어에 잘 묻어 나오는 느낌입니다


편안한 느낌으로 있을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스테이웜에 왔으니 대표메뉴를 한 번 먹어봐야겠죠?


주문한 소나무라떼가 나왔습니다


크림과 커피 등이 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그림 위에 소나무 모양의 라떼아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크림부터 드시는게 좋습니다


달달함을 느끼시다가


차차 커피와 섞이면서 먹는 느낌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강렬한 시그니쳐 메뉴


소나무라떼가 있는 삼덕동 카페


스테이웜을 포스팅해봤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메뉴가 있는 공간이니 만큼


연인들끼리 데이트 코스나 삼덕동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예쁜 카페입니다





나른한 오후나 주말 달달한게 땡기시면


스테이웜 한 번 들리셔서 


소나무라떼 한 번 드셔보시길


후회하실 메뉴는 아니랍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