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

<동탄맛집> 설날 선물세트로 먹어 본 '달콤상점' 수제쿠키세트 후기

반응형

얼마 전에는 민족의 대명절

설날 연휴였습니다

이번 설 연휴는 뭔가 

후다닥 지난간 거 같은 느낌입니다

올해 설날에도 맛있는 걸 

참 많이도 챙겨 먹었는데요 

 

오늘은 무려 동탄에서 부터 

설날선물세트로 받아 본 

수제쿠키세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동탄 달콤상점이라는 곳에서 만든

수제쿠키와 수제청으로 만든 쥬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이 아닌

선물로 받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소개만 하는

포스팅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그럼 동탄 달콤상점의

달콤한 박스 열어 보러 가시죠 

 

 

 

 

달콤상점은 화성시 동탄 능동에

위치한 수제쿠키맛집, 수제청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선물용으로도 많이 주문을 받는

동탄맛집이라고 합니다 

 

 

 

 

두 손 가득 받은 명절선물세트입니다

 

 

 

 

종이백 안에는 두툼하고 튼튼한 

골판지 박스로 포자되어 있었습니다

 

 

 

 

달콤상점에서 만드는 제품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될 수 있으면 빨리 먹는게 좋습니다 

 

 

 

 

바로 박스를 열어 봐야죠 

수제쿠기와 함께 

오렌지주스가 들어 있습니다 

 

 

 

 

수제쿠키를 비롯해서 

디저트 종류가 총 4가지

오렌지쥬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리얼 오렌지청으로 만들어서

상큼한 맛이 제대로인 오렌지쥬스

입맛을 싹 돋구어 주네요 

 

 

 

 

먼저 눈에 익숙한게 보이네요 

바로 옛날 과자인 오란다입니다 

동그랗게 만들어진 오란다가 귀엽네요

 

 

 

 

기본 오란다에 검은깨나

해바라기씨 등을 더해서

좀 더 고소한 맛을 더했습니다

이렇게 먹고 보니 명절에 먹는

강정느낌도 나고 해서

뭔가 노리고 세트 구성을

하신듯하네요 ㅋㅋ

 

 

 

 

다음은 호두강정입니다 

호두강정?

처음 보는 생소한 명칭이라

개봉 전부터 궁금한 메뉴였어요 

 

 

 

 

호두를 구워서 강정으로 만들었습니다

카라멜라이징 되어서 

카라멜 향이 싹 나네요 

 

 

 

 

와~ 먹는데 좀 신세계였습니다

구운 호두에서는 이런 맛이 나구나

싶은 생각과 함께 카라멜맛도

정말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가네요 

당장 맥주 하나 따서 같이 먹었습니다

바로 순삭했어요

 

 

 

 

수제쿠키 라인 중에 얼그레이 쿠키입니다

한 봉지에 5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사이즈는 이 정도 

개봉하니 고소한 버터향이

그윽하게 올라옵니다 

 

 

 

 

사실 얼그레이 느낌 보다는

버터맛 쿠키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그런 맛입니다 

 

 

 

 

다음은 초코초코라는 이름의

수제쿠키입니다

직관적인 이름이죠 

초코칩이 박힌 수제쿠기카

총 4개 들어 있었습니다 

 

 

 

 

종류는 두가지가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초코칩이 박혀 있는데 

하나는 쿠키 자체도 초코로 되어 있고

하나는 기본 쿠키로 되어 있습니다

 

 

 

 

요건 기본 맛에 초코칩의 맛이

포인트로 들어 있다면 

 

 

 

 

검은색은 초코맛에 올인한 느낌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취향입니다 ㅋㅋ

 

 

 

 

오늘은 동탄 달콤상점에서 만든

명절 쿠키선물세트를 소개했습니다

수제로 만든 쿠키 및 다과들이라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하나하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약간 감질나는 느낌이 있어서

더 먹고 싶은 느낌적 느낌 ㅋㅋ

다음에 화성이나 동탄 쪽 가게 되면

한 번 들려 봐야 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난 곳으로 돌아옵니다


 

 

 

동탄호수공원 돌아보기

(루나분수, 레이크꼬모, 후라토식당,

태라로사, 오븐마루치킨)

 

<동탄가볼만한곳> 동탄호수공원 한 바퀴 둘러보기 ( 루나분수, 분수쇼, 루나쇼, 야경, 레이크꼬모

동생이 살고 있는 동탄에 들렸습니다 동탄은 신도시다 보니 다 뭔가 짜여져서 만들어진 느낌의 계획도시라 크게 여행이란 느낌이 없었지만 다니면서 딱 좋은게 바로 동탄호수공원이었습니다

bwolf08.tistory.com

 

상해루

 

<동탄맛집><반송동맛집> 탕수육의 달인, 이연복 쉐프 스승님의 중화요리 식당 '상해루'

동생이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어서 집 구경도 할겸 집의 대표로 한 번 동생집에 놀러를 갔습니다 ㅎㅎ 사실 그냥 서울 쪽으로 놀러 간거지만 ㅎㅎ 시간이 얼마 없어서 저녁에는 내려와야 되는

bwolf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