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 여행, 가볼만한곳

<일상> 대구에 새로 오픈한 '무신사스탠다드 동성로'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한 때 입점 소식으로 동성로를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동성로 무신사스탠다드가 

2023년 9월 23일에 정식으로 

그랜드 오픈 했습니다 

 

오픈 날짜를 보니 추석 연휴를

제대로 노리고 오픈한 듯 하네요 ㅋㅋ

 

그래서 금요일 퇴근길에 재빠르게

한 번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도 슬랙스를 구매한 관계로

따로 한것도 있고 해서 이번에는

구매한 건 없고 새로운 매장을

한 번 둘러 보고 왔습니다 

 

무신사스탠다드 동성로 궁금했던 분들

다 같이 한 바퀴 둘러 보러 가시죠 

 

 

 

 

무신사스탠다드 동성로의 위치입니다 

여기는 나름 상징적인 자리인데 

예전에 코로나 전에 유니클로가 

가장 잘 나가던 시절에 입점한 곳으로

그 자리를 우리나라 spa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가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구. 대구백화점 광장 근처에 

맥도널드 바로 옆으로 대구 사람이면

모를 수가 없는 입지 좋은 자리죠 ㅋㅋ

 

 

 

 

동성로 지나가면서 간판 올리고 

공사하는 걸 얼마전까지 봤는데

어느새 다 지어서 오픈했습니다 

 

 

 

 

퇴근길에 동성로로 달려가서 

재빠르게 방문해봤습니다 

 

 

 

 

오픈해서 운영중이었던 무신사 스탠다드

그럼 바로 들어가 보죠 

 

 

 

 

입구에서는 직원분들이 

팜플렛을 나눠줬습니다 

한 번 읽어보고 갈까요?

 

 

 

 

일명 무탠다드로 불리는

무신사스탠다드의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의 2곳을 제외하면 

지방에서는 처음으로 오픈한 매장입니다

지하2층부터 총 5개층을 사용하는

총534평의 규모로 입점했습니다

 

 

 

 

무신사스탠다드 동성로점의

구조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지하2층과 지상3층은 각각 

여자 남자 피팅룸으로 되어 있는데요 

따로 구매를 하지 않아서 

피팅할 일이 없어서 가 보진 않았지만

착샷 등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라이브피팅룸 공간으로 이루어여 있습니다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만의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그럼 먼저 1층부터 둘러 봅시다

1층은 가장 메인이 되는 공간인 만큼

가장 중요하 제품들과 시즌 제품

콜라보 제품 등등 주요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입구부터 블링블링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공간

트랜디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실내가 넓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긴 했짐나

생각보다 혼잡하지는 않았습니다

제품들도 다른 SPA 브랜드처럼

뭔가 빽빽하게 진열되어 있지 않고

널널한 간격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1층은 쇼룸 개념으로 

진열하고 있나 봐요 

 

 

 

 

입구 바로 옆으로도 

진열된 공간이 있습니다

 

 

 

 

컬러를 맞춘 트랜디한 

스트릿 제품들도 예쁘네요 

 

 

 

 

가운데 쪽에는 커다란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커머셜 영상이 계속해서 나옵니다

나름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인듯 하네요 

 

 

 

 

가끔 이런 얼빡샷이 커다랗게 나와서 깜놀 ㅋㅋ

 

 

 

 

벌써 F/W 시즌 제품들이

메인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저녁에는 어느덧 선선합니다 

 

 

 

 

첼시부츠 스타일 부츠가 

발목을 넘어 종아리까지 간 듯 ㅋㅋ

 

 

 

 

올해는 청청 패션이 돌아와서

데님 제품들이 메인에 있었습니다 

 

 

 

 

무신사스탠다드 동성로점은

전체 5층을 운영 중인만큼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층별 확인 하시구요 

 

 

 

 

이렇게 오픈 기념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하1층은 여성 매장입니다 

한 번 내려가 볼까요 

 

 

 

 

여성복 매장의 메인도 

이미 가을로 넘어갔네요 ㅋㅋ

 

 

 

 

무신사 스탠다드 역시 

SPA브랜드라 그런지 

깔별 맞춤이 잘되어 있습니다

진열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 쉬워요

 

 

 

 

다음은 3층 남성복 층입니다 

 

 

 

 

뭔가 남자옷 매장이 더 큰 느낌

보통 여자옷 층이 더 넓은데 말이죠 ㅋㅋ

 

 

 

 

요즘 무신사에서 밀고 있는

무신사스탠다드 스포츠 의류들도

한 쪽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메인은 가을 겨울로 

이미 넘어가 있네요 

 

 

 

 

남자 옷의 기본인 셔츠나 

자켓도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구두나 부츠 라인을 

따로 만들어 놓았어요 

무신사하면 남자 슬렉스인데

왜 없지 싶었는데 그건

피팅룸이길래 안 올라가 본

3층에 있다고 하네요 ㅎㅎ

슬렉스 보러 왔다면 

3층으로 올라가세요 ㅎㅎ

 

 

 

 

오늘은 동성로에 새롭게 그랜드오픈한

무탠다드의 오프라인 3호점 매장

무신사스탠다드 동성로를 둘러왔습니다

아직까지는 딱히 구매할게 없었지만

일단 방문해서 사는 것도 좋고 

이제는 무신사 어플에서 사도 

굳이 배송하지 않고 바로 가지고 

올 수 있게 되어서 넘나 좋습니다 ㅋㅋ

같은 제품이라도 핏에 따라 

세분화 되어 있는 제품도 많고 

SPA치고는 제품의 퀄리티도 

괜찮은 편인 만큼 무신사스탠다드

제품에 관심 있었다면 새롭게 

동성로핫플이 될 무신사스탠다드

한 번 가보길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