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남산동맛집><대구중구맛집> 콩국 집인데 다른 메뉴도 맛있는 집 '전통콩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지인들과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ㄷㄷ


저는 낚시를 안 좋아하시만


고기 꾸워 먹고 놀자는 말에 그만...


나중에 포스팅 하겠습니다요~



오늘은 남산동의 오랜 야식(?)... 집은 


아닌데 어쩌다 보니 자꾸 야식 먹으로


자주 가게 되는 식당입니다



원래 제가 예전에는 허름한 가게였는데


요즘에는 깔끔하게 싹 바꿔져 있습니다



메뉴판으 이렇게 단촐한 편입니다


역시나 메인은 콩국이구요


콩국은 다음에 한 번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조금 독특한 메뉴랍니다 ㅎㅎ 



오늘 소개시켜 드릴 메뉴는


제가 전통콩국에서 좋아하는


메뉴 3대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메뉴만 보셔도 한 상 그득하시죠?



먼저 소개해 드릴 메뉴는 토스트입니다


밤에 출출할 때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달달한 소스와 꽉찬 속이 매력적입니다


콩국과의 콤보도 아주 좋답니다


에피타이저(?)로 맛있었습니다



약간 느끼한 메뉴가 끼어있다면


매콤새콤한 메뉴가 하나 있어야겠죠


그렇다면 비빔국수가 제격입니다


상당히 새콤달콤 침샘을 자극시키는 맛이랍니다


면은 소면이 아닌 약간 탄력이 있는 면입니다


콩국집인데 의외로 돈까스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돈까스도 부드럽게 잘 튀겨져 나오고


양도 넉넉해서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이렇게 2~3분이 가셔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콤비네이션이라고 생각하는 메뉴입니다


딱 밸런스도 잘 맞아서 


잘 먹을 수 있는 3개의 메뉴라고 여겨집니다



늦게까지 하는 식당 찾으시는 분들 중에


명덕네거리맛집 찾으신다면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생각보다 늦은 시간에 손님이 많아서 놀라실 수도.. ㅋㅋ



맛있게 드시고 또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