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오늘의주전부리#5> 시리얼과 에너지바의 만남 '콘푸라이트바'

반응형

올해도 대구국제마라톤 참가를 하면서

이제 슬슬 몸을 만들고 있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등산이나 조깅 등

운동하고 먹는 에너지바나 

초코바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간식처럼 먹던 건데

지금은 살짝 기운 땡기려고 먹게 된...ㅋㅋ

 

그래서 앞으로는 초코바나

영양바, 에너지바 관련 포스팅도 

간단하게 나마 종종 있을 듯 합니다

오늘의주전부리에서 찾을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리뷰 챙겨 보시고 

오늘은 시리얼로 유명한 

포스트 콘푸라이트에서 만든 에너지바

콘푸라이트바를 소개햅니다

 

그럼 바로 보러 가시죠 

 

 

 

 

시리얼 콘푸러이트의 색감인

파란색을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눈에 띄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처음 보기도 해서 

호기심도 생겨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하나당 1천 정도입니다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을

함유 했다는 문구가 보이는데요 

가볍게도 좋지만 운동이나 활동 후 

에너지바로써도 포지션이 있는 듯 하네요

 

 

 

 

많은 부분은 시리얼 콘푸라이트를

이용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용량은 27g 칼로리는 105kcal

딱 당 떨어졌을 때 먹을 만한 각 ㅋㅋ

 

 

 

 

원재료와 함유량과

영양성분도 참고 하시구요 

동서식품 포스트의 제품으로

콘푸라이트를 기본이라 

탄수화물이 주를 이룹니다 

 

 

 

 

콘푸라이트바의 모습

크기는 크지 않구요 

두 세입 정도면 끝입니다 

약간 강정처럼 생겼습니다 ㅋㅋ

시리얼 콘푸라이트를 

더 잘게 만들어서 만든 느낌

 

 

 

 

씹는 것도 강정 느낌이 ㅋㅋ

단맛이 꽤 있긴 하지만 

시리얼의 식감과 우유맛이

꽤 많이 나기 때문에 

달달한 시리얼 먹는 느낌이네요

초코바 이런거 보다는 덜 달아요

 

 

 

뒷면을 보면 색깔만 봐도 

단맛 나는 우유느낌입니다 

 

 

 

 

오늘은 동서식품 포스트의

콘푸라이트를 에너지바로 만든 제품

콘푸라이트바를 소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씹는 맛이 괜찮은

달짝한 탄수화물 에너지바입니다

콘푸라이트 느낌을 알고 있다면

접근하기도 쉽고 어느 정도 단맛과

씹는 맛도 괜찮은 제품이었어요

가벼운 운동 후에 간단하게 

챙겨 먹기 좋은 제품으로 

콘푸라이트바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