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카페

<복현동카페> 탁 트인 강변 뷰 맛집 대형 카페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

반응형

최근 핸즈커피의 확장세가


심상치 않은 느낌이 듭니다


예전에만 해도 노란색의 기본 컬러로한


 유럽 쪽 가로에 있는 카페 같은 느낌이었는데


최근 카페 트랜드 중 하나인


카페의 대형화에 발 맞추어 


아키인이나 포르테 이름을 단


대형화한 프리미엄 매장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작년에 침산동 쪽에 아키인 매장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복현동에 자리 잡은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을 


한 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의 위치입니다


복현동 쪽 영진전문대에서 공항교 쪽


공항교 강변공원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차 없이 가기는 살짝 빡센 감이 있기 때문에


차량으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주차장은 어느 정도 있습니다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의 모습


부지와 규모가 꽤 있는 편입니다 


건물을 통째로 핸즈커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구 앞으로 이렇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의 입구


이게 뒷문인가 싶었는데 정문이네요 


건물 사이즈에 비해서는 


단촐한 느낌이 드는 입구 ㅋㅋ






입구 옆으로는 작은 연못을


만들어 놨습니다 





입구 쪽 현판에 보면


핸즈커피 포르테의 기본적인


조감도가 보이는데요


1층을 넓고 층고를 높게 사용하고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지하에도 공간이 있네요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 


1층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습니다


통유리 앞으로 공항교 강변 조망이 


시원하게 트여있는게 포인트






층고가 엄청 높아서 


전체적으로 쾌적하게 느껴지는 1층 공간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은


기본적으로 제빵을 직접하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빵과 와플, 케익 같은 디저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탁트인 조망을 볼 수 있는


강변뷰 자리가 핸즈커피 포트테 반석점의 명당






날씨가 살짝 흐렸지만 


그래서 커피 마시면서 시원하게


트인 조망을 감상하기 좋은 


복현동 뷰맛집 카페입니다




그럼 다음으로 지하공간으로 한 번


내려가 볼까요 


지하이지만 실제로는 


여기가 1층인거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지하도 넓은 편인데요 


지하는 좀 더 차분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공간 곳곳마다 조금씩 다른 느낌을 주네요 


이 쪽이 가장 넓은 공간입니다






지하층에는 이렇게 밤벽이 있는 공간으로


그대로 살려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느낌을 주는 공간입니다






암벽 옆으로도 이렇게 


넓은 쇼파 자리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뭔가 탐나는 고급진 퍼 의자 ㅋㅋ


강변까지 다 보이진 않지만


바깥 전경과 자연광이 들어오는 


창문이 있는 공간입니다 






이렇게 바깥을 바라보는


편한 쇼파가 있는 자리가 있네요


커플들이 앉기 좋은 자리네요


복현동 쪽에 데이트 코스로 카페


찾는 다면 한 번 추천드릴 만한 곳입니다 



 



지하에는 이렇게 좌식 공간이 있습니다


편하게 앉아서 수다떨기 좋은 좌식 테이블






다시 올라와서 복층 공간으로 


한 번 올라가봅니다 





복층공간은 또 1층과 좀 다른 느낌을 주네요


역시나 강변뷰 자리가 명당입니다





이렇게 스탠드 계단 같은 공간도


한 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복층에서 내려본 1층 모습


전체적인 1층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변 뷰를 보면서 커피 한 잔


탁 트인 조망이 좋아서 한 컷 ㅎㅎ


비가 온 뒤라 그런지 


강물도 꽤 많아서 좋았습니다 ㅋㅋ






오늘은 대구 북구 복현동에 위치한


강변 뷰 맛집 대형카페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을 포스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핸즈커피 브랜드의 커피와 디저트 등을


싫어하지 않으신다면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경대 인근 북구 쪽에서 식사 후에


커피나 디저트 먹을 곳 찾거나


데이트장소로 카페 찾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복현동카페라고 생각됩니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와 탁 트인 강변 전경을 원한다면


핸즈커피 포르테 반석점을


강추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ㅡㅡ같이 볼만한 다른 핸즈커피ㅡㅡ


핸즈커피 동성로점

https://bwolf08.tistory.com/615


핸즈커피 아키인 성북교점

https://bwolf08.tistory.com/79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