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술집> 들뜨는 분위기, 가슴 쓸어내리는 시원한 숙성맥주 '크라운호프 대구동성로점'

반응형

역전 할머니 맥주를 시작으로


맥주전문점의 패러다임이


바꾸기 시작했는데요


지금은 바야흐로 숙성 생맥주의


전성시대입니다 


최근에는 살얼음맥주 숙성맥주가


맥주 시장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러한 비슷한 프렌차이즈들은 물론이고


다른 술집에서도 비슷한 특징과


비슷한 가격으로 맥주 메뉴들을


구성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크라운호프 역시 


이런 트랜드와 일맥상통하는 곳입니다


최근 150호점을 돌파했다는 


크라운호프이지만


동성로에 생긴지는 불과


몇달되지 않은 굉장히 핫한 신상술집입니다







위치는 동성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인근으로 개정을 비롯해서


다양한 맛집과 술집들이 모여 있습니다







크라운호프 대구동성로점의 모습


최근 유행중인 레트로함이 묻어나는


뉴트로 스타일의 외관입니다


그러면서도 지나가면 눈에 확 띄는


디자인이라서 찾기 쉽습니다








동성로 크라운호프의


실내 공간은 꽤 넓은 편이지만


최근 동성로 핫플로 유명해서인지


자리를 겨우 잡았습니다 ㅎㅎ


대부분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려는


젊은 층이 대부분이라서


조용히 술먹고 그런 분위기는 아닙니다


그리고 살짝 웨이팅 가능성 높습니다










크라운호프 동성로점의


실내는 안쪽 끝까지 자리가 있고


커플끼리 오기도 좋고


단체석 있는 술집 찾는 분들께도


추천할 수 있지만


불금이나 주말 같은 경우는


일단 여러명이 자리잡기는


빡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러볼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크라운이라는 이름에서부터 알겠지만


이런 복고풍의 소품이나


인테리어 갬성이 묻어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크라운맥주의 마크


사실 크라운맥주 상표가 없어져서 그런지


크라운맥주와는 크게 상관없는 것 같습니다


참...요즘에는 크라운맥주가 뭔지도


저 마크가 뭔지도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이려나... 아련... ㅠㅠ







크라운호프의 메뉴판입니다


맥주집이라고 해서 


간단한 메뉴만 있는게 아니라


거의 실내포차 급으로 


소주 안주, 맥주 안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맥주집은 


간단한 메뉴들이 많아서


2차로 오기마련인데


크라운호프는 1차로


달리기 시작하기에도 


추천할 만한 동성로술집입니다


가격을 보면 가성비도 좋은 술집입니다







자꾸 손이가는 달달한


기본 안주로 나온 과자






일단 바로 500cc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주문하면 금방 나오는편


비주얼 한 번 보시죠 크으~


사진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이미 겉이 살짝 얼어 있는 건 물론이고


맥주 안에 살얼음이 낀게 


보일 정도입니다 


이런 숙성맥주는 첫모금이


정말 예술이죠 ㅎㅎ


왜 크라운호프 동성로점이


요즘에 동성로 핫플 술집인지


알게 되는 분위기와 맥주 한모금








사진으로만 느낌 전하기


살짝 힘드니 동영상 첨부해봅니다 







저희는 2차로 왔지만


안주를 하나만 시키기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어서


맥주의 친구(?)


쥐포튀김과 소떡소떡을 주문했습니다







쥐포튀김은 이렇게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튀겨 냈습니다


훨씬 먹기가 편하네요 ㅎㅎ


바삭할 때 맥주랑 먹으면


쥐포만큼 맛난게 또 없습니다 ㅋㅋ








방송타고 유명해져서 


여기저기 보이는 소떡소떡 


떡 튀김과 소세지의 조합


맛 없진 않았지만


살짝 부족함이 보이는 메뉴였습니다


담부턴 안시킬듯 ㅎㅎ








오늘은 요즘 동성로에서 


핫한 숙성맥주 전문점


크라운호프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이 습하고 더운 대프리카에서


맥주란 거의 가뭄의 단비와도


같은 존재이죠 ㅎㅎ


특히나 맛있고 저렴한 


가성비 좋은 맥주의 시대라서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크라운호프 역시 그런 트랜드에 맞게


깔끔하고 시원한 라거 숙성 맥주로


한동안 사랑받는 동성로술집이 


될꺼라는 생각이 확 드는 곳이었습니다


열대야에 지친 대프리카에서


여름밤의 꿀 한 잔이 생각난다면


친구들과 함께


동성로 크라운호프 가보는걸


강추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