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오승환> 오승환 시즌5승 및 시즌 18세이브 하이라이트 영상 현지해설 한글자막

반응형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추석연휴 조금 쉬었더니 포스팅이 엄청나게 밀려 있네요


휴일에서 돌아오니 오승환이 시즌5승과 시즌 18세이브를 


연달아서 올리고 있네요 ㅎㅎ



이제 메이저리그까지 점령하고 있는 오승환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오승환이 타석에 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역시나지만 ㅋㅋㅋ


메시니 감독이 오승환을 그만큼 마무리로써


믿는 다는걸로 만족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오늘은 어제와 연달아서 마무리로 등판했습니다


어제는 마무리 상황은 아니었죠


부상에서 복귀하자마자 내리 이틀을 던지는


오승환의 연투능력은 정말 대단한듯 합니다 ㅎㅎ



오늘은 삼진 하나로 안타없이 깔끔하게 경기가 마무리 됐습니다


이로써 세인트루이스는 와일드 카드에 한 발 가까워졌네요



다들 오승환의 경기 즐감하시고 또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