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맛도 분위기 피어나는 핫플 '블라썸(BLOSSOM)'

반응형

대학생들은 방학이고 수능도 끝나고


다들 연말이라 그런지 


날씨가 조금은 포근해져서 인지


평일임에도 동성로 시내에 사람들이 꽤 많네요



오랜만에 동성로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하니


웨이팅인 곳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하던 중에 지인이 추천한 곳이


생각나서 한 번 다녀온 곳이


오늘 포스팅하는 블라썸입니다




조금 검색해보니 이미 동성로 핫플이자


동성로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었습니다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된거 같진 않은데 ㅎㅎ


대구시내 동성로 쪽으로 자주 다니는데


언제 바뀌었는지 어느새


블라썸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특히나 야시골목 쪽은 


그래도 자주 다니는 편이었는데 ㅎㅎ








블라썸은 야시골목 쪽으로


두끼 떡볶이 뷔페 인근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씬스틸러 국비교육의 압박 ㅎㅎ


블라썸은 2층에 자리 잡고 있으니


위치 잘 보고 가시길 ㅎㅎ


포스팅 내용에도 나오는 메뉴지만


블라썸의 대표 메뉴인 치즈블라썸피자가


간판에 나와 있습니다








그럼 한 번 들어가 볼까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큰 곰인형이 먼저 반겨줍니다 ㅋㅋ










내부가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2층을 전체로 다 쓰고 있어서 그런지


내부가 넓어서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 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특히나 여자분들이 충분히 좋아할 분위기라


동성로 데이트 장소나 소개팅이나


썸타는 분들끼리 오시면 괜찮은 식당이 블라썸입니다


일단 가게가 예쁩니다 ㅋㅋ











블라썸에는 간판부터 입구에까지


맛이 피어나는 곳이라는 


슬로건이 적혀 있었는데


블라썸이란 이름에 걸맞게 


꽃 장식이나 꽃으로 만들어진


소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블라썸의 포토존, 포토스팟입니다


일단 그냥 찍어도 예쁘게 나오네요 ㅋㅋ


식사 나오는 걸 기다리면서


한 장 찍기 좋습니다










블라썸의 메뉴판입니다


잘 참고 하시구요 


세트메뉴A로 주문했습니다


블라썸의 대표메뉴인


치즈블라썸 피자와 파스타


음료 2잔이 나옵니다


파스타는 목살크림파스타로 주문







단정하게 차려진 수저와 접시






먼저 에피타이저로 빵이 나왔습니다


고소하니 치즈와 함께 식전에 먹기 좋네요







치즈블라썸 피자와 파스타로 이루어진


세트 메뉴 A 입니다






피자가 꽤 화려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치즈덕후 분들께 강추 드릴만한 메뉴죠


일단 혈관의 건강은 넣어둬...ㅋㅋ


마치 계란후라이를 많이 올려 둔거 같은데


실제로는 치즈입니다 


치즈가 피어있는 모습을 나타낸건가..?







피자 자체는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적은 편은 아닙니다 


치즈때문에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만 ㅎㅎ


그리고 일단 느끼한거 잘 못 드시는분들은


사실 느끼할 수 있다는 점 ㅋㅋ







치즈 들어간 피자는 


이렇게 죽죽 늘어나야 제 맛!!






다음은 블라썸의 


목살 크림 파스타입니다


이름 그래도 크림파스타 위에


두툼한 돼지 목살이 


올라간 메뉴입니다


위에는 구운 마늘도 많이 보이네요








돼지 목살이 굉장히 두툼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살짝 불맛이 나게 익혀져 있습니다


크림파스타와 목살이 이렇게


어울리는지 몰랐네요 ㅎㅎ


크림파스타로 목살과 맛을 맞추려고


살짝 밸런스를 맞춘 느낌입니다 ㅋㅋ


다만 세트메뉴로 이 조합으로 먹으니


좀 느끼한건 사실 ㅋㅋ


파스타는 크림말고 딴걸 주문할껄 싶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최근 대구시내와 동성로 핫플 맛집으로


알려진 블라썸을 포스팅해봤습니다


파스타나 피자도 꽤 맛있지만


분위기가 좋은 예쁜 식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즈덕후 분들은 넘나 좋아하실꺼고


치즈가 많으니 조합 잘 맞추셔서 주문하시길 ㅋㅋ


남자분들보다는 여자분들 입맛에


최적화 된 맛이라 그런지 일단 실내에도


거의 여자분들끼리나 데이트로 온 


커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만큼 대구시내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코스로 맛집 찾고 계신다면


블라썸을 한 번 추천 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또 맛난 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