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삼덕동술집><대구종로술집> 전통의 삼덕동 맛집 '온달포장' 곰장어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이제 12월도 몇 일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말모임 등으로 인해


식사자리와 술자리가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오늘은 일찍 가지 않으면 엄청나게 붐비는


어떻게 보면 삼덕소방서 건너 골목길을


이끌고 있는 온달포장으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삼덕동 뿐만 아니라


대구종로 쪽에도 분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구종로 온달포장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온달포장의 메뉴는 삼덕동이나 종로 쪽이나 같습니다


백진희가 열일(?) 하고 있는 메뉴판이네요 ㅎㅎ








참소주도 연말이라


연말버전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술인줄 알았는데


맛있는참 맞았습니다


요즘에는 주류 회사들의 


연말을 노리는 이런 마케팅들이


거의 정형화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온달포장와서 곰장어를 먹게 되네요


한동안 삼덕동은 정말이지


너무나 손님이 많아서 갈 수가 없었습니다


이제 나이를 한 두살 먹을수록 


시끄러운 곳보다는 조용한 술집 찾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네요ㅠㅠ


대구종로쪽이라 그런지


주중이라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삼덕동보다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온달포장의 굽는 메뉴들은 초벌을 해서 나옵니다


거의 다 익힌 닭다리살이나 닭발, 똥집 등도


그렇게 나오기 때문에 넣어주는 숯불은 


조급도 익히거나 간단히 데우는 정도입니다


굽는 시간이 따로 필요없어서 바로 먹기 좋습니다







끼니도 못하고 바로 왔으니


얼큰하고 따끈한 국물이 있는 우동도 한그릇 뚝딱 ㅎㅎ




온달포장은 이름만큼


연말이라 그런지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굉장히 사랑받는 것 같았습니다


거의다 삼삼오오 모인 손님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시내에서 모임장소로


대구시내술집이나 동성로술집


찾으신다면 검증된 곳 중에 한 곳이죠


2차나 3차로도 나쁘지 않은 곳이니


한 번쯤은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