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카페

<동성로카페><반월당카페> 조용한 분위기 느낌 있는 반월당 반지하 카페 '호롱커피'

반응형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화창한 날씨 속에 


오늘은 김광석거리 인근에 잠시 


갔었는 나들이 나오신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이미 봄옷 입고 나오셔서


조금은 떨고 계시는 분들도 있네요ㅋㅋ



패션니스타들은 한 계절을 빨리 간다는데


건강부터 우선 챙기시길 ㅋㅋㅋ




오늘은 반월당카페 중에


정말 독특한 컨셉을 가진 카페


호롱커피를 포스팅 해봅니다



예전에 지하카페라고 하면


다방 생각이 많이 나네요



제가 어릴 때만해도 


지하에 있는 다방이 꽤 많았습니다


커피 문화가 바뀌면서 


작고 큰 카페, 커피숍들이 생기면서


지하에 카페가 없어지는 추세였는데



요즘은 또 하나의 트랜드로 


다시 지하 카페가 조금씩 생기는 느낌입니다


반월당이나 현배백화점 쪽 오시면


한 번 쯤은 가볼 만한 곳, 반월당카페


호롱커피가 오늘 포스팅 내용입니다









반월당카페 호롱커피의 외관은 


건물 외벽을 살리고 


통유리로창문을 달아서 


최근 유행하는 트랜디하고도 


레트로한 느낌이 나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만들어졌습니다


예전에는 꽉 막힌 반지하였는데 


포인트 하나와 느낌 하나 살려 놓으니


분위기가 사뭇다르네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호롱커피는


반지하카페입니다


카페로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반지하라서 역시 각이 바로 이렇게 나옵니다


전체적인 실내분위기가 


외관과는 또 다르게 색다르게 다가옵니다


실내는 좀 더 편안한 느낌이네요









조도의 분위기나 인테리어 자체가


차분하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반지하의 느낌은 살리면서


적당한 채광도 들어오는데


커텐을 쳐서 적당한 조도로


분위기를 연출해 두셨네요








안쪽에 자리 잡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분위기가 어떤 분위기 인지 아시겠죠?


최근 방영한 도깨비 영향으로 


요즘에는 카페 어디에 가도 목화가 있네요 ㅋㅋ


인테리어 톤이 가게 분위기와


참 잘 어울리는 분위기입니다


이런 조용하고 느낌있는 공간 연출이라


반월당이나 동성로 쪽으로


데이트장소나 소개팅장소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조용한 분위기로 수다 나누려고


반월당카페나 동성로카페 등을 


찾고 계신분들께 추천 드릴만한 곳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도 


호롱커피 분위기를 살리는데 일조합니다


스피커가 탐나네요 ㅎㅎ









안 쪽에서 사진을 찍으니 이렇게 분위기 


있게 사진이 찍히네요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셀카찍기도 좋은 채광입니다


분위기 자체가 떠들석 하지 않기 때문에


대구시내 소개팅장소나 데이트코스로도 


상당히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월당이나 현백 등에 오셨다가 식사하고 오셔서 


수다 나누실 곳 찾는분들도


반월당카페 호롱커피 한 번 찾아가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