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주전부리#22> 추억의 코코아맛 미니 과자 '미쯔블랙'

반응형

토스에서 한창 이벤트로 

토스브랜드콘 뿌린적이 있습니다

사실 그게 아니었으면 

미쯔가 아직도 나오고 있는지

생각조차 하지 못했을텐데요 ㅋㅋ

 

마침 토스브랜드콘으로 

미쯔가 당첨이 되어서 

이번 기회에 정말 얼마만인지

모를 정도로 오랜만에 

미쯔블랙을 한 번 먹어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전부리로 먹은

오리온 미쯔 블랙의 간단한

소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합니다 

 

미쯔에 대해 추억이 있으신 분들은

주목하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토스브랜드콘 당첨이 되면

이런식으로 쿠폰이 나왔습니다

쿠폰을 들고 CU에 들러서

미쯔를 겟 해서 왔어요 

 

 

 

 

미쯔 블랙의 모습

예전의 디자인이나 색감이

그대로 남아 있는 것 같네요 

근데 원래 이렇게 작았었던가요

사이즈가 굉장히 작습니다 ㅋㅋ

진짜 미니라는 단어가 어울리네요 

 

 

 

 

작은 조각 안에 화이트칩이

박혀 있는게 미쯔의 포인트입니다

화이트칩이 10% 정도 들어 있네요

중량은 42g 열량은 208kcal 입니다

용량 치곤 칼로리나 높은 느낌입니다 

 

 

 

 

오리온 미쯔블랙의 원재료와 

영양정보도 살펴보고 갑시다 

 

 

 

 

 

미쯔블랙 봉지를 개봉햇습니다

안에 가득 들어 있는 

귀여운 미쯔블랙의 조각들

오랜만에 보니 반가운 마음이네요 ㅋㅋ

 

 

 

 

사각형 모양에 가운데 

도너츠처럼 구멍이 

뿅 뚫려 있는게 귀여움 포인트

진짜 잔 사이즈라 느껴질 정도로

사이즈가 작은 편입니다 

 

 

 

 

손에 올려서 보면 얼마나 

작은 조각인지 알 수 있어요 

갯수가 많아도 한 입에 

톡 털어 넣어도 양이 적은 편입니다 ㅋㅋ

맛이 완전 그대로네요 

코코아나 초코맛 비스켓의 맛인데

미니 버전이다 보니 한 입 

가득 넣고 까드득 씹어 먹는 

맛이 있는 미니 과자입니다 

진짜 금세 한 봉지 뚝딱 했어요 ㅋㅋ

 

 

 

 

 

오늘은 추억의 미니 과자

미쯔블랙을 소개했습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맛은 그대로~

어릴 때 먹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 오르게 하는 제품입니다 

아직 여전히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고 작지만 작은 만큼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아이들 간식이나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주전부리로 미쯔블랙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