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오늘의주전부리#14> 추억의 달고나 맛이 추가된 짱구 '삼양 달고나 짱구'

반응형

개인적으로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과자 중 하나가 짱구인데요 
한 동안 잊고 살다가 마트에 
과자 코너에서 신박한 맛의
짱구 신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달고나 짱구인데요 
한 때 신드롬을 일으켰던 
오징어게임으로 인해서 
카페 음료나 디저트에도
베이커리 빵에도 
달고나 풍년이었는데요 
달고나맛 짱구는 그런 트랜든에
맞추어서 나온 제품인 듯 합니다 
 
그래도 맛이 궁금하지 
안 먹어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삼양 달고나 짱구입니다 
평소에 삼양 짱구 좋아하는 분들이나
달고나짱구 처음 보는 분들은
참고 하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삼양 달고나 짱구의 모습
뭔가 밝아진 색감과
디자인의 짱구입니다 
짱구 과자의 모양은 
큰 변경점이 없어 보입니다 
 
 
 
 

달고나 짱구라는이름답게 
표지 곳곳에 달고나 그림이
들어가 있는게 포인트 
 
 
 
 

달고나의 추억이 있는 분이라면
다들 알만한 그런 달고나의 맛이
추가된 버전의 짱구입니다 
 
 
 
 

달고나맛분말을 만들어서 
짱구 겉면에 발라서 만든 듯 하네요 
중량은 100g 열량은 500kcal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달고나 유행에 맞춰
음료나 디저트들이 많이 나왔는데
달고나짱구는 원래 먹던 방식으로 
그냥 즐겨도 좋고 달고나라떼나 
아이스크림 등에 올려서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달고나라떼나 달고나디저트 느낌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물론 저는 귀찮으니 그냥 먹었습니다 ㅎㅎ
 
 
 
 

달고나 짱구는 삼양식품에서 만든
유탕처리식품 과자입니다
들어가는 원재료 한 번 살펴보시구요 
약간 구운 듯한 느낌의 맛이
스모크향의 향료가 들어가서 
나는 맛인 듯 하네요 
 
 
 
 
 
 
 

달고나 짱구 영양정보 표도
꼼꼼하게 챙겨 보시구요 
 
 

 
 

바로 한 번 뜯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모양은 
원래부터 알고 있던 
짱구와 완전히 같습니다 
달달한 향이 그윽하게 올라오네요 
 
 
 
 

가장 궁금했던 맛은
기본적으로 짱구 자체의
달달한 맛이 있고 거기에
달고나 맛이 추가된 맛입니다
 
 
 
 

완전 달고나의 찐한 맛을 생각했다면
모자랄 수 있는 맛인데 
좀 더 달고나스러운 달짝한 맛에
그 특유의 구운맛이 나서 
나름 개성이 있는 과자입니다 
큰 기대할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하게 먹을 만한 과자 정도입니다 
 
 

 
 

오늘은 삼양식품의 과자
달고나 맛이 추가된 
삼양 달고나 짱구를 먹어봤습니다 
엄청 달고나 맛이 진하지는 않은 만큼
평소 짱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달고나맛이 추가된 정도로 
즐기면 되는 과자입니다 
딱 그 정도의 맛입니다 ㅋㅋ
과자 뒷편에 적혀 있는 것 처럼
라떼나 아이스크림과 같이 
한 번 먹어 보고 싶긴 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만들어 먹어 보도록 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삼양 달고나 짱구 요약 및 정리
 
▷ 짱구 모양에 큰 변화는 없음
▷ 달고나 맛이 추가된 짱구
▷ 짱구맛 + 달고나맛분말
▷ 라떼나 아이스크림 등 활용법이 있음
▷ 큰 기대감 없이 먹으면 무난한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