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상> 4월과 5월초의 일상이야기 (연화지, 레드마블치킨, 울산정자참가미타운, 유니클로, 세인트제임스키즈, 폴바셋, 토스이벤트, 다나카팝업스토어)

반응형

올해의 다짐과는 멀게도

여러가지 바쁜 4월을 보내다보니

보통 블로그 포스팅 적는 것도 

버거워서 일상이야기를 

한동안 적지 못했는데요 

 

다시 솔찬하게 한 번 적어봅니다

 

그동안 블로그에 다 적지 못하거나

부족한 자료로 인해서 하나의 

포스팅을 만들지 못했지만

소소하게 즐긴 4월과 5월 현재까지의

이야기들을 모아 봤습니다 

 

 

 

 

연화지

 

벚꽃시즌 워낙 핫하다던 

김천 연화지를 다녀왔습니다 

소문처럼 아름다운 연못이었습니다

사실 연화지는 야경이 예쁘다는데

낮에 가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어요 

 

 

 

 

김천 연화지의 위치

인근에 김천종합운동장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고 조금 걸어오면 됩니다  

 

 

 

 

거의 벚꽃시즌 끝무렵

마무리로 제대로 즐겼습니다


 

 

 

 

네네치킨

레드마블치킨

 

네네치킨의 신상메뉴(?) 

신메뉴 맞는가. ㅋㅋ

레드마블치킨을 먹어봤습니다 

할인하길래 무지성으로 주문한

처음 먹어본 메뉴입니다 

숯불향이 그윽하게 나면서

매콤한 양념과 뿌려지 소스가

달짝한 맵단한 맛이라 

맥주 안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요런 느낌의 치킨메뉴가 많지만

불향이 살짝 나는게 포인트


 

 

 

 

금오산 벚꽃길

울산정자참가자미타운

 

연화지가 끝일 줄 알았지만

진정한 벚꽃놀이의 마무리는

금오산 갔다가 들린 벚꽃길

뭔가 예전보다 하천 쪽이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구미 회맛집으로 유명한

울산정자참가자미타운을 다녀왔습니다

구미 현지인 맛집 중 하나라고 하네요

 

 

 

 

봄에는 역시 도다리회죠

싱싱한 봄도다리 술을 부릅니다 

기본 스끼들도 잘 나오고 

방으로 되어 있어서 

어른들고 가기도 좋습니다 

 

 

 

 

울산정자참가자미타운은 

물회맛집이기도 하다고 해서 

산오징어물회도 주문했습니다 

산오징어의 싱싱함도 싱싱함이지만

육수가 매콤새콤하니 맛있네요 

여름에 구미가면 물회먹으러 

또 한 번 들려봐야겠어요 


 

 

 

 

유부초밥

 

처음 만들어본 유부초밥

뭐 유부초밥 만드는 밀키트로

만들어서 레시피가 다 나와 있지만

또 그냥은 못 만들죠 ㅋㅋ

약간 냉장고털이로 다른 재료도

좀 섞어 가면서 야매요리로 

만들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나네요


 

 

 

 

토스브랜드콘 이벤트

짜장범벅, 츄파춥스, 콘칲

 

 

4월에는 토스에서 이벤트로

토스브랜드콘을 랜덤으로 

몇 번 뿌렸습니다 

그 중에서 몇 번 당첨됐어요 

 

 

 

 

이건 당첨이 됐는데도 못 먹은게

온 동네 편의점을 뒤져도 

짜파게티범벅소컵 제품이 없어요

솔직히 이 때만 해도 

사기 아닌가 하는 생각이... ㅋㅋ

요즘엔 직접 안 돌아 다녀도 

편의점 어플에서 재고 확인이 됩니다

 

 

 

 

그래서 이거 되고도 의심했지만

뭐 츄파춥스 없는 곳은 없으니깐요 ㅋㅋ

 

 

 

 

이렇게 츄파춥스 딸기맛

하나 맛나게 교환해서 먹었구요 

 

 

 

 

콘칲은 두 번이나 당첨 ㅋㅋ

다 cu에서 하는 건줄 알고 

cu편의점 갔다가 돌아 나옴 ㅋㅋ

 

 

 

 

콘칲도 맛나게 타 먹었습니다 

콘칩인 줄 알았는데 콘칩이 아니고

콘칲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먹어 보는데 

콘칲의 새로운 제품으로 

콘칲 초당옥수수가 있어서 

다음에는 한 번 사먹어봐야겠어요


 

 

 

 

세인트제임스 밍콰이어 키즈

조카의 생일을 맞이해서 

뭘 사볼까 하다가 

마침 세인트제임스가 눈에 띄어서

인터넷 샤핑 좀 하고 밍콰이어로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종이백에 잘 담겨서 

배송되어 왔구요 

 

 

 

 

역시 키즈 제품이라 

사이즈가 작은게 귀욤귀욤합니다 

 

 

 

 

세인트제임스 밍콰이어 하면

뭔가 빨면 줄어든다는 생각이 있어서

성장하는 아이꺼기도 하고 해서

한 치수 정도 높은걸로 샀습니다 

 

 

 

 

세인트제임스 스트라이프는

안 예쁠 수가 없죠 

아직 입은 모습을 못 봤는데 

빨리 보고 싶네요 ㅎㅎ


 

 

 

 

예손가손칼국수

닭칼국수

 

대구 북구청맛집인 

예손가손칼국수 다녀왔습니다 

봄비가 내리는 날이라 

칼국수가 땡기는 찰나에 

생각나서 다녀온 닭칼국수맛집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이

크게 없는 침산동맛집입니다 

 

 

 

 

오랜만이다 닭칼국수

진하게 우려낸 닭육수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가득

반죽 및 자가제면한 면과 

전용 양념장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맛입니다 

거기에 밥까지 공짜

무조건 밥말아 먹고 와야죠 

 

 

 

 

 

<북구청맛집> 닭칼국수, 손만두, 수육의 맛있는 조합 '예손가손칼국수'

대구 북구청 쪽으로 가면 닭칼국수가 맛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북구청맛집으로 많이들 알고 있는 예손가...

blog.naver.com

 

 

<북구청맛집> 닭고기 듬뿍, 진한 육수에 찰진 수타면 닭칼국수 '예손가 손칼국수'

요즘에는 가을에 오히려 비가 더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가을장마니 태풍이니 해서 이번주 내내 비가 오고 ...

blog.naver.com

예손가손칼국수는 예전에도

포스팅을 여러번 했긴 때문에

관심 있으면 위 포스팅 참고하세요 


 

 

 

롯데백화점 

유니클로 

에어리즘울트라심리스복서브리프

 

 

요즘 당첨운이 좋은지 

유니클로 앱에서 이벤트가 

당첨이 되어서 에어리즘 팬티

쿠폰을 받아서 교환해서 왔습니다

 

 

 

 

대구 시내 근처 유니클로가

모두 없어지는 바람에 

대구역 쪽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유니클로를 찾았습니다 

 

 

 

 

매장 안 쪽에서 제품 발견

원래 상의는 에어리즘 심리스

몹시 애용하는 1인인데

복서 브리프도  심리스 제품이

나오고 있는지 몰랐네요  

일단 이번에 이벤트로나마 

한 번 입어보고 재구매를 

생각해 봐야겠어요 ㅎㅎ


 

 

 

 

폴바셋 롯데백화점대구점

로즈베리블랜딩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인

폴바셋이 롯데백화점에 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이번 봄시즌 메뉴로 나온

로즈베리블렌딩티의 

아이스버전과 핫버전

히비스커스티 베이스에 

딸기맛이 더해진 

새콤달콤한 음료입니다 

아이스는 시원해서 좋긴 한데

역시 따뜻한 버전이 

맛이 더 풍성하게 느껴집니다 

요거 맛있는 메뉴니 폴바셋

방문하면 드셔보시길 

 

 

 

 

 

 

 

<만촌동카페> 대구 최초의 대형 폴바셋 카페 DT점 '폴바셋 대구만촌DT점'

개인적으로 프랜차이즈 카페 중에 폴바셋 커피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딱 입맛에 맞는 완벽한 밸런스의 커피...

blog.naver.com

 

 

<반월당카페> 새롭게 재오픈한 커피 맛있는 대구현백카페 '폴바셋 더현대대구'

최근 리뉴얼이 모두 끝나고 더현백 대구라는 이름으로 새단장한 대구 현대백화점 다른층보다 먼지 지하 매...

blog.naver.com

 

 

<대구역카페> 쾌적하고 커피 맛있는 대구롯백카페 '폴바셋 롯데백화점 대구점'

폴바셋은 대부분 백화점 내에 입점하고 있는데요 대구에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세 군데...

blog.naver.com

대구 폴바셋 관련 포스팅입니다

매장과 메뉴 참고할 때 

같이 보면 좋습니다 


 

 

 

더현대 대구점

다나카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지하에 방문했는데

마침 다나카상 팝업스토어가 

아주 크게 오픈해있네요 

뭐 재밌게 보고는 있지만 

굿즈 같은건 돈주고 사기 아깝고 

그냥 구경만 한바퀴했습니다 

 

 

 

 

꼬ㅊ가루가 날릴 듯한 포토존

 

 

 

 

곳곳에 부담스러울 정도로

다나카의 등신대 입간판이

많이 있는게 포인트 ㅋㅋ

 

 

 

 

이런 캐릭터 버전도 있구요 

 

 

 

 

 

좀 심각하게 미화된 버전 ㅋㅋ

진짜 이런거 돈주고 사나요? ㅋㅋ

솔직히 좀 궁금함 ㅋㅋ

 

 

 

 

이 외에도 조금은 괜찮은 

디자인의 굿즈들도 있습니다 

대부분 그냥 팬질용이지만

몇몇은 실용적인 제품도 있었습니다

5월 11일까지라서 포스팅하는

지금 시점에는 종료 됐습니다 


 

 

 

오늘은 4월말과 5월까지의 

일상이야기로 꾸며 봤습니다 

이제 대구는 날씨가 

꽤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절기라 그런지

독감 걸린 사람이 주변에 많네요 

꽃가루도 많고 미세먼지에 

더 건강에 주의해야 하는 요즘입니다

다들 건강챙기고 또 다음 

일상이야기로 돌아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