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프랜차이즈

<메뉴리뷰> 생일쿠폰으로 먹어본 '투썸플레이스' 메뉴 올려봅니다

반응형

생일선물로 받았던 

투썸플레이스 쿠폰을 사용해봤습니다 

원래는 이렇게 생긴 쿠폰인데

여름이 지나고 한 참 뒤에 쓰니까 

망고빙수가 단종되는 바람에

그대로 사용하지는 못하고 

가격에 맞춰서 포장해서 먹어 봤습니다

사실 저 망고빙수 살짝 땡겼는데

타이밍을 못잡아서 아쉽네요 

 

 

투썸플레이스 동성로광장점을

이용해서 포장해왔습니다 

 

 

포장하는 동안 투썸플레이스동성로광장점의

실내를 한 번 찍어봤습니다 

9시 이후에는 이용을 못해서 그런지

실내는 한산했습니다

 

 

집에 오는 길에 커피까지

한 손 가득히 씐나는 귀가길 ㅋㅋㅋ

 

 

구성은 이렇게 짜봤습니다

사실 먹고 싶었던 구성이라기 보다는

가격에 맞춘 구성이라 봐야겠죠 ㅎㅎ

원래 가격에서 좀 더 결제한거 같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과 치즈케이크

벨트샌드위치, 스파이시치킨샐러드랩

이렇게 4가지로 사왔습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의

BELT샌드위치를 한 번 볼까요

벨트샌드위치 여기서 벨트의 뜻은

B 베이컨, E 계란 L 로메인상추, T 토마토입니다

이 기본재료들이 들어간 샌드위치를

바로 벨트샌드위치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다른 카페에도 메뉴들이 있죠

 

 

투썸의 벨트샌드위치는 이렇게 

플라스틱 상자에 반으로 잘라져서 

꾸밈새 좋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주얼을 나쁘지 않아요 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꽉 채워진 샌드위치를 볼 수 있는데요 

식빵이 두개가 아닌 세겹으로 되어서 

한 층에는 토마토와 상추가 

한 칸에는 베이컨과 계란이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나누어 두니 비주얼적으로 좋네요

나중에 집에서 만들어 먹을 때

참고하겠습니다 ㅋㅋ

 

 

투썸의 벨트샌드위치 두께감이나 

사이즈도 나쁘지 않습니다 

크게 투썸만의 특별함까지는 모르겠고

맛있는 재료들을 모아뒀으니

맛이 없을 수는 없겠죠 ㅎㅎ

재료들 자체는 신선해서 맛있었습니다

커피랑 먹기에도 딱 좋습니다 

간단하게 한 끼 먹을 때 좋을듯 합니다

 

 

다음은 마찬가지로 브런치 메뉴인

스파이시치킨샐러드랩입니다 

말그대로 또띠아로 감싼 랩 메뉴입니다 

기본으로 상자지만 구멍이 있어서 그런지

비닐랩으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샐러드랩의 모습을 

포장 밖에서도 볼 수 있게 해뒀습니다

 

 

일단 그냥 보기에도 속은 

실하게 꽉 차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치킨샐러드랩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속이 정말 가득 차 있습니다 

토마토, 상추, 토마토, 치즈, 등

기본 구성은 샌드위치랑 비슷하고 

치킨이 들어가고 랩이란 점이 다른 부분입니다

치킨 소스가 살짝 매콤해서 맛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으로 

마찬가지로 양도 적당하고 

한끼 식사대용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투썸의 치즈케이크입니다

이렇게 조각 케익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겉은 한 번 랩핑되어 있습니다 

 

 

치즈케이크도 두께가 두툼하니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눅진한 치즈케이크라서 

그냥 먹기보다는 커피와 먹으면 좋습니다

치즈케이크 자체도 퀄리티가 나쁘지는 않네요

살짝 가격대가 높아 보여서 그렇지...ㅋㅋ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의 

브런치와 디저트 메뉴들 위주로 

한 번 모아서 포스팅 했습니다 

투썸은 매번 딸기케익 정도만 먹었는데

브런치 종류들도 퀄리티가 꽤 좋았습니다

일단 재료들이 싱싱한 느낌이라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커피와 아주 궁합도 좋아서 

투썸 샌드위치 등도 한 번씩을 

사먹어볼만 하다고 생각했습니다 

CJ포인트를 이제 못 쓰는게 아쉽긴하네요 

오늘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난 이야기로 돌아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