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프랜차이즈

<메뉴리뷰> 울프슈뢰더와 콜라보한 킹콩부대찌개의 신메뉴 '미국NOM부대찌개' 먹어본 후기

반응형


대구에는 부대찌개 맛집이 


예전에 비해 많이 사라졌는데요 


특히나 동성로에는 부대찌개를


메뉴로 하는 식당들의 거의 사라졌습니다


그렇다보니 동성로 쪽에 오게 되면


킹콩부대찌개를 가끔 들리는 편입니다



시내에서 접근성도 나쁘지 않고


메뉴의 가격이나 맛도 꽤 괜찮은 편인 곳이죠


그래서 블로그에 포스팅도 했었습니다


점심 식사로도 가벼운 술 한 잔 하기에도 좋은


동성로맛집으로도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https://bwolf08.tistory.com/639


위 링크 한 번 참고하시구요


오늘 킹콩부대찌개를 들린건


다른게 아니라 이번에 신메뉴로 나온


미국NOM부대찌개를 먹어보러 다녀왔습니다


게임해설가이자 대한미국놈으로 유명한 울프슈뢰더가


부대찌개 덕후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킹콩부대찌개와 콜라보해서


신메류를 출시했다고 해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킹콩부대째개 동성로점은


할리스와 엔제리너스가 있는 사거리 쪽


228공원 헌혈의집 바로 앞에 있습니다


찾기 쉬운 위치라서 


찾는데는 어려움이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킹콩부대찌개의 모습


전면에도 신메뉴를 알리는 


미국놈부대찌개의 광고가 붙어 있습니다


굉장히 다소곳 ㅋㅋㅋ







실내는 예전과 큰 변화가 없네요


예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꺼 같습니다








킹콩부대찌개의 메뉴판입니다


최신화된 메뉴판이니 


가격과 메뉴들 참고하시구요






메뉴판에 이렇게 미국NOM부대찌개가


추가 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에도 똭~


킹콩부대찌개에서 오랜만에 나온 신메뉴라서


힘을 좀 주는 느낌이네요 ㅋㅋ






킹콩부대찌개 기본반찬입니다


김치, 양파절임, 마카로니샐러드, 미역냉국이


기본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처음 주문해본 미국놈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뭔가 재료들이 풍성하게 들어있네요


재료를 보니까 기본은 킹콩부대찌개에


치즈와 마카로니, 베이컨,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등


좀 더 미국스러운 재료들이 


더 들어가 있는 듯 합니다 ㅋㅋ


부대찌개가 넘 고급스러워지는거 아닌가 ㅋㅋ







육수 부어 주시구요~


육수는 직원분이 알아서 알맞게 부어 주십니다


끓이다가 모자라면 육수는 리필되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부대찌개는 10여분 끓여야 합니다


보글 보글 끓는 부대찌개의 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요즘 같이 추워질 때 또 부대찌개가


완전 찰떡 같은 메뉴죠






킹콩부대찌개는 킹콩사리면이라는


자체적으로 공급하는 라면 사리를 


무료로 거기에 무한리필로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처음본 클로렐라가 함유된


녹색을 띄는 라면사리를 챙겨 봤습니다


라면사리는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고


이 후에는 셀프바에 있으니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적당히 익어갈때 라면사리도 투하~


라면사리를 넣으면 약간 걸쭉해지니


먼저 밥을 먹고 뒤에 육수추가 해서 


끓여 먹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뭐 같이 먹는 걸 좋아서 


그냥 넣어서 끓였습니다 ㅎㅎ






뜨끈하고 구수한 국묵의 맛과


라면사리의 조합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죠 ㅎㅎ







나름대로 함박스테이크과 고기완자의


퀄리티도 좋습니다


부대찌개 국물과 어울릴 수 있게


만들어진 느낌이네요






이렇게 오늘은 킹콩부대찌개의 신메뉴


미국NOM부대찌개를 한 번 먹어봤습니다


기본베이스의 맛은 큰차이가 없습니다


기존의 킹콩부대찌개 맛보다


맥앤 치즈 등이 들어가서인지


매운맛의 강도가 약해지고 


구수한 맛이 좀 더 강해진 맛입니다


소세지나 햄 말고도 재료가 다양해져서


맛이 좀 더 풍성해진 느낌이 드는 메뉴였습니다


나름의 밸런스 등은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신메뉴로는 손색이 없는 듯 합니다


근처에 킹콩부대찌개가 있다면


미국놈부대찌개도 한 번 추천해보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