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제품리뷰> 제주도를 품은 특허받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후기

반응형


술한잔 먹는 어느날


편의점에 잠시 갔다가 새로 나온


뭔가 신박해보이는 숙취해소음료가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로 한 번 사봤습니다 ㅋㅋ



요즘 제주도도 가기 힘든 판인데


제주스러움을 담고 있어서


더 눈에 띄였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소개해봅니다





깨수깡의 모습


이름부터 제주도스러운 모습입니다ㅋㅋ





이름부터 제주도스러운 모습입니다ㅋㅋ


하르방이 감귤을 들고 있네요 


새로운 깡 시리즈? 1일 1깡?


화려한 조명이 돌하르방을 감싸고 있습니다





깨수깡은 특허받은


숙취해소원료로 만들어진 음료입니다





기본적으로 감귤, 녹차와 함께


해조류의 숙취해소 원료로 만들었습니다


모두 제주도에서 많이 재배하거나


재취하는 재료들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제주도스러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낸거 같습니다







라벨 보시고 원재료와


영양정보 한 번 확인하시구요






깨수깡의 색은 뭔가 


한약스러운 색감입니다 


그래서 색깔만 보면 맛이 쓸꺼 같은데요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감귤맛이 강합니다 


살짝 쓴맛이 있지만


거슬릴 정도가 아니라 


진짜 감귤 쥬스 먹는 느낌입니다


먹어본 느낌으로는


마신 후 바로바로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닌거 같은 술깨는걸 도와주는 정도였습니다


가성비로는 괜찮은 듯 한데


만취상태를 바로 되돌리는


그 정도 숙취해소는 아닙니다





오늘은 특허받은


제주도를 품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포스팅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먹어본


숙취해소음료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ㅋㅋ


효과는 말그대로 숙취 해소를 돕는 정도


편의점에 비치되어 있으니


과음으로 N차 회식이나 술자리가 


있으시다면 중간중간 편의점에서


깨수깡 한 캔씩 사먹어보는걸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