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제품리뷰> 집에서 먹는 가성비 좋은 즉석 요리 감자탕 '비비고 감자탕' 후기

반응형


코로나 사태 이후로


개인적으로 간편 조리 음식이나


즉석 조리 식품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ㅎㅎ


1인 가구의 증가 등으로 인해


이러한 제품들도 예전에 비해


퀄리티가 비약적으로 높아졌는데요


그만큼 가격도 올랐더군요 ㅋㅋ



어찌저찌 됐든 요즘은


할인도 많이 하고 묶음 상품도 좋아서


굳이 마트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주문해서 사먹어 보는 


몇가지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한 번 소개해볼 제품은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감자탕을 한 번 소개해봅니다



그럼 바로 한 번 보러 가시죠






비비고 감자탕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한 팩에 감자탕이 모두 담겨서 나오는데


그냥 끓이거나 중탕, 혹은


전자레인지로도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기본적으로 조리가 다 되어 있습니다


즉 데우기만 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물론 이미지는 거의 창조에 가까운... ㅋㅋ






보통 식당에서 보면 뼈째로 나오는데


일단 비비고 감자탕은 살코기만 들어 있어서


그냥 편하고 떠 먹기만 하면 되는 정도입니다 






근데 감자 등뼈가 아닌.. 사태를...


그럼 감자탕이 아니지 않나.. ㅋㅋㅋ


육수는 돼지뼈를 우려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비비고 감자탕은 전자레인지와 


냄비조리가 모두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는 


그릇에 담아서 돌려야 합니다 


봉지째로 돌리는게 안된다고 적혀 있네요






뒷면에는 비비고 브랜드와


비비고 감자탕의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 번 읽어보면 되겠습니다 







영양정보와 원재료들도


주의 깊게 한 번 확인하시구요


앞에도 적혔듯이 고기는


감자 등뼈에 붙은 고기가 아니라


사태살입입니다 






조리방법도 한 번 확인하시구요


저는 전자레인지가 편해서 그냥


그릇에 넣고 바로 돌렸습니다 





비비고 감자탕 완성입니다 


그냥 보면 그럴듯한 색깔의 


국물이 완성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뼈가 없다보니까


비주얼적으로는 그냥 국 같은 느낌이네요





하지만 이렇게 숟가락으로 떠보면~


고기, 감자 등이 들어 있습니다


에이 국물에 조금 들었겠지 싶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습니다


고기와 감자 이외에도 전체적으로


재료가 나름 풍성하게 들어가 있네요 






숟가락으로 대충 저어 떠봐도


고기가 한숟가락에 이정도 떠지네요


고기 퀄리티도 괜찮은 편입니다


등뼈의 고기와는 조금 식감은


다른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국물맛을 좀 보고 밥을 말았습니다


밥은 당연히 별도입니다 ㅋㅋ


국물이야기를 하자면


나쁘지 않지만 완벽한 감자탕의 맛이라기에는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확실히 식당에 사먹는게 낫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흉내만 낸 것보다는


그 이상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그리고 조리시에 시간을 잘 맞춰야 하는게


살짝 간이 쎄니까 짜고 신맛까지 나는...ㅋㅋ


조리 시간 잘 보시고 


맛 한 번 보고 물조절 한 번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오늘은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즉석 조리 식품


비비고 감자탕을 포스팅해봤습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탕요리를


한발짝도 나가지 않고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건


예전에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즉석식품의 발전인듯 합니다 


감자탕 맛집만큼의 맛까지는


아니더라도 이 정도면


충분한 가성비의 간편 조리 음식이


아닌가 합니다 


인터넷으로 묶음 상품으로는


더 저렴하게도 구매가 가능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