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제품리뷰> 일본 여행의 필구 제품, 일본 직구템으로 유명한 '로이히 츠보코 동전파스(ROIHI TSUBOKO)'

반응형

카베진 알파와 함께


일본 여행에 선물용 등으로


필구템 중에 하나가 바로


일명 동전파스라고 하는


로이히 츠보코 (ROIHI THUBOKO) 파스입니다




니치반(NICHIBAN) 이라는 


회사 자체는 몰라도


이 제품은 입소문으로 만으로도


다들 아는 제품이죠



저렴하고 양많고


그리고 성능도 나쁘지 않은


가성비 갑 제품으로


일본가서 왕창 사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직접 가서 사거나


직구도 많지만


요즘에는 수입해서 파는 곳도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일본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받은


로이히 츠보코 동전파스를 포스팅합니다



지난 번 카베진 알파의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베진 코와 알파

-> https://bwolf08.tistory.com/712





로이히 츠보코 동전파스의 모습


여러가지 정보들이 적혀 있는데


일단 저 그림은 마치 이걸 만든 박사의 느낌으로


실존 인물의 모습 같지만 그냥 가상의 인물입니다 ㅋㅋ


즉, 마케팅의 요소로 넣은


캐릭터입니다 ㅋㅋ


로이히 츠보코는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따뜻한 느낌이 나는 핫타입과


시원한 느낌이 나는 쿨타이 있습니다


붉은 색 위주로 되어 있는게 


핫타입이고 국내에 파는 건 


대부분 핫타입니다 









뒷편에 보면 각종 정보들과 함께


어디에 붙이면 좋은지 


예시들도 있습니다


대부분 뼈 인근 근육에 


효과를 주기 때문에


근육통 자체에도 좋지만


직장인처럼 하루종일 


굳은 자세로 있는 사람들이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도 좋습니다


저 역시 씻고 잘때 붙이고


몸을 풀어주는 용도로 씁니다 ㅎㅎ


어깨껄림이나 무릎 쪽에도


효과가 있어서 


부모님들도 많이 좋아하시는 제품입니다








주요 사항들이 있지만 


모두 일본어라서.. 패스 ㅋㅋ







종이박스안에는 이렇게


비닐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적힌 내용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역시나 붙이면 좋은 부위가 표시되어 있고


밑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주요부분은 해석해 보면


붙이고 너무 세게 누르지 말고


목욕전 30분-1시간 전에 사용하지 말고


목욕 직후에 바로 쓰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발열 제품 너무 가까이서 쓰지 말고


장시간 사용하면 화상 등으로 


붉게 될 수 있으니


위치를 조금씩 바꾸어서 


새로 붙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로이히 츠보코 동전파스의 앞뒤 모습


투명한 비닐에 붙어 있습니다


한 장에 12개씩 총 156개가


한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전파스가 붙어 있는 자리에는


로이히동전파스라는 이름과


박사님(?) 캐릭터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를 뜯어 내면


드러나는 박사님(?)의 모습 ㅋㅋ


참 가상의 인물인데


여기저기 많이 보이네요 ㅋㅋ






이렇게 붙이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저는 주로 목 뒤와 승모근, 날개뼈 쪽


그리고 종아리 쪽을 많이 붙입니다 ㅎㅎ


붙이고 나면 얼마 뒤에 효과가


느껴지는데 사실 부위에 따라


느껴지는 강도가 다릅니다


사이즈 자체가 크지 않고 


파스 자체가 유연(?)한 편이라


움직여도 불편하게 없고


효과가 끝날때 쯤 되면


붙이고 있는지 까먹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동전파스 붙이고 자고


다음날 기억 못하고


그냥 붙이고 출근하는 날도 있으니


다들 이점 참고하세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일본 직구템이나 


일본여행 필구 제품으로 유명한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를


포스팅했습니다 


다들 구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