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오승환> 오승환 시즌 12 세이브 1이닝 무실점 KKK 현지중계 영상

반응형

오승환이 시즌 12번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시카고컵스와 경기에서 11세이브를 기록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12세이브를 기록했네요


저번에는 4개의 삼진 이번에는 3개의 삼진입니다


저번 경기와 이번 경기 모두 9회에 KKK 삼진 3개를 잡으면서


완벽하게 마무리를 짓는 말 그대로 끝판대장의 위용을 뿜었습니다


거기다가 투구수까지 몇 개 되지 않고


이제 몸쪽 승부에도 자신이 붙었는데 


몸 쪽으로도 팍팍 돌직구를 찔러 넣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타자들이 이제 그냥 가만히 있다가 삼진을 당하는 장면도 


꽤나 많이 볼 수 있네요


그 만큼 또 하나의 무기가 되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점점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이 정말 든든하네요


무지막지한 연투능력...


저야 오승환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지만


가끔은 또 쉬엄쉬엄 불렀으면 싶기도 합니다 


다들 더운데 즐감하시고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느끼시길 바라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물러납니다~ ㅎㅎ




반응형